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엠자손금(M자손금), 삼지창손금, 막쥔손금 [부자손금보는법]

부자손금보는법

엠자손금(M자손금), 삼지창손금, 막쥔손금 [부자손금보는법] 

관상과 사주, 손금을 보면 그 사람의 성격과 성향, 미래를 알 수 있다고 하죠. 그 중 손금은 손바닥의 모양과 선으로 개인의 운명과 미래를 점쳐보는 점술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손금보는 법과 엠자손금, 삼지창손금, 막쥔손금까지 부자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손금보는법

손금을 보기 전에 어떤 손의 손금을 봐야할 지 궁금하실텐데요. 기본적으로 자신이 주로 쓰는 손의 손금을 보면 됩니다. 

오른손잡이는 오른손 손금, 왼손잡이는 왼손 손금, 만약 양손잡이라면 무의식적으로 더 많이 쓰고 편한 손을 보시면 됩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자주쓰는 손은 후천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손은 선천운을 담고있다고도 합니다. 

기본손금보는법

손금에는 그림과 같이 기본손금이라 불리우는 5가지의 선이 있습니다.

자신의 전체 인생의 흐름을 나타내는 운명선과 감수성과 성향을 나타내는 감정선, 지능이나 적성, 학업을 나타내는 지능선, 건강과 장수를 뜻하는 생명선, 건강과 행복,재물과 관련된 손목선 등이 있으며, 그 외에 작은 선들이 함께 있습니다.  

2) 엠자손금(M자손금)

1. 엠자손금 보는법 

엠자손금은 재물운과 횡재운이 따른다는 대박손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감정선과 지능선을 이어주는 잔선과 운명선이 M자 모양을 만들어내 M자손금으로 불립니다. 엠자손금은 손금들이 균형을 이룰 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밸런스의 손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M자손금 보는법

2. 엠자손금을 가진 사람의 특징

심신이 건강하며, 책임감이 강하고, 타고난 재능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또한, M자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근면성실하고 노력형인 경우가 많아 자신의 원하는 바를 달성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다 보니, 자연스레 그에 따른 명성을 얻고 재물운까지 함께 쌓여서 성공운과 재물복이 많은 손금입니다. 

3) 삼지창손금

1. 삼지창손금 보는 법

엠자손금과 더불어 부자손금이라는 불리는 또 하나의 손금이 바로 삼지창손금인데요. 사업선과 운명선, 재물선의 끝이 모여있는 형태가 삼지창과 닮았다고 해서 삼지창손금이라 불립니다.

삼지창손금 보는법

삼지창손금이 있는 사람은 금전과 재물운이 매우 좋은 사람으로, 100억부자 손금으로도 불리며 하는 일에 모두 성공을 거두고 많은 자신을 축적할 수 있는 손금입니다.

 

삼지창손금을 볼 때 주의할 점은 감정선을 기준으로 그 위까지 손금이 넘어가야 좋은 손금이라 불립니다. 감정선까지 끊겨버릴 경우, 50대 이후의 말년운이 좋지 않아 그동안 모든 자산을 날리거나 정신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2. 삼지창손금을 가진 사람의 특징

엠자손금과 마찬가지로 삼지창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근성이 있고, 끊임없는 노력형입니다. 자신의 노력에 기본적인 재물운이 매우 좋아 부자가 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삼지창 손금을 가진 부자들의 공통점을 조사해 봤더니 선천적으로 좋은 환경을 타고났다기 보다는 오히려 어려운 환경에서 후천적으로 부자가 된 경우가 90%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이는 타고난 부자는 없으며 오로지 자신의 의지와 노력, 가치관에 의해 만들어 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 막쥔손금

1. 막쥔손금 보는 법

막쥔손금은 일자손금이라고도 불리며, 감정선과 두뇌선이 일자로 합쳐져나타나는 손금입니다. 막쥔손금은 100가지를 손에 쥘 수 있는 손금이라 부자가 될 가능성이 아주 높은 손금이지만, 상황에 따라 대박 혹은 쪽박을 찰 수도 있는 손금입니다. 서양인보다는 동양인,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더 많은 손금입니다. 

막쥔손금(일자손금) 보는법

2. 막쥔손금을 가진 사람의 특징

막쥔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뛰어난 두뇌회전과 똑똑한 사람들이 많아 전략을 세우거나 기회를 잘 포착하며, 빠른 판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빠르고 영약한 원숭이에 비유하기도 하며, 항상 남들보다 더 한발 더 앞서나가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때문에 성공할 확률이 높고 부자가 될 확률도 높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재능만 믿다가 나쁜 길로 빠지면 한순간에 나락으로 빠지기도 하는 손금입니다. 

5) 부자손금을 가진 인물

1. 故이건희 회장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 삼성의 이건희 회장은 엠자손금이나 삼지창손금을 언급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이회장의 손금은 멀리서 봐도 뚜렷이 보일 정도로 M자와 삼지창모양이 선명하여 '부자손금의 정석'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운명선과 사업선, 재물선이 모두 진해서 재물운이 탁월한 손금입니다.

부자손금을 가진 故이건희 회장

2. 워렌버핏

미국의 유명투자가이자 오마하의 현인으로 불리는 워렌버핏은 2017년 기준 세계부자 순위 2위에 올랐으며, 현 자산 787억 달러, 한국 돈으로 약 91조원에 달합니다. 30세에 100만 달러를 모으고, 56세에 10억달러 이상의 부를 축적한 워렌버핏은 엠자모양의 부자손금을 가진 인물로, 실제 자신의 투자철학과 자제력, 실행력이 엄청난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자손금을 가진 워렌버핏

3. 유재석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MC로 불리는 유재석은 M자손금을 가진 인물입니다. 초심을 지키는 겸손함과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현재까지도 최고의 MC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언제나 일복도 많고 재물운도 끊이지는 않는 M자손금의 대표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부자손금을 가진 유재석

4. 빌게이츠

2017년 기준 세계부자 순위 1위인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주 빌게이츠는 약 860억달러(약 97조 3520억원)의 재산을 가지고 있으며, M자손금과 삼지창손금을 모두 가진 인물입니다. 또한 빌게이츠는 전세계적으로 아주 희귀한 태양선을 가지고 있는 걸로도 유명합니다.

부자손금과 태양선을 가진 빌게이츠

5. 정주영 회장

삼성에 이건희 회장이 있다면, 현대에는 정주영 회장이 삼지창손금과 막쥔손금을 가진 인물로 유명합니다. 특유의 기지와 전략,노력으로 현대를 대기업으로 일구어 낸 정주영 회장의 "해보긴 해봤어?" 라는 어록만 봐도 그의 도전정신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버락오바마, 마이클조던, 배용준 등이 M자손금을 가지고 있으며,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회장은 삼지창손금을 가진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자손금을 가진 故정주영 회장

여기까지 엠자손금(M자손금)과 삼지창손금, 막쥔손금까지 뷰자되는 손금 유형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손금이라는 것은 우리가 어떤 삶을 사는가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며, 해석에 따라서 다른 경우도 많으므로 나쁜 손금이라고 해서 너무 맹신하기보다는 가볍게 재미로 한 번씩 보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M자손금을 가지신 분들은 언젠가 나에게 재물운이 올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고, 혹시 M자손금이나 없거나 나쁜 손금이 있더라도 크게 상실하실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는 M자손금이 없어도 성공한 사람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부자되는 손금 10가지]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토정비결 신년운세 재물운 애정운 꿈해몽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토정비결 신년운세 재물운 애정운 꿈해몽 2020년이 저물어가고 2021년 신축년 흰소띠의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와 다양한 악재들로 다들 유난

nagada1000.tistory.com

 

 

2021년 삼재띠(뱀띠,닭띠,소띠) 총정리 + 삼재 피하는 방법

2021년 삼재띠(뱀띠,닭띠,소띠) 총정리 + 삼재 피하는 방법  2021년 새해가 되면서 이번 해가 나의 삼재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삼재 뜻부터 2021년 삼재에는 어떤 띠가 해

nagada100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