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오빤모바일대마왕 : 무료드라마TV다시보기 추천 (mmovie)

오빤모바일대마왕 무료티비다시보기 썸네일

오빤모바일대마왕/오빠는드라마대마왕 : 무료드라마TV다시보기

한가로운 주말 오후, 지나간 드라마나 TV프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을 다시 보고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오빤 모바일대마왕 사이트(mmovie) 소개해 드립니다!

영화나 티비다시보기 할 때 네플릭스나 디즈니, 왓챠 같은 OTT서비스도 많지만, 서비스 업체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영화나 프로그램들이 달라서 딱 내가 보고싶은 게 없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럴 때 모바일 대마왕은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결제, 절차 없이 바로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가끔 지나간 TV프로그램 검색할 때 이용하는데 접속도 바로 되고, 동영상도 끊김없이 재생되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접속하기

모바일 대마왕 사이트 접속은 구글에서 '모바일대마왕'을 검색하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검색엔진에서는 바로 뜨지 않으니 구글검색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구글검색

그리고 모바일 대마왕은 PC버전과 모바일버전 두 개가 모두 존재합니다. 볼 수 있는 자료들은 동일하지만, 접속사이트 주소가 조금 다른데요. 원하는 버전에서 편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아래에 사이트링크 남겨놨으니 참고하세요. 

오빤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

먼저 스마트폰으로 오빤 모바일 대마왕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뜹니다. 상단의 영화관/실시간TV 혹은 모바일TV(서버1,2)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모바일 TV(서버1)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티비프로그램이나 영화를 검색해볼 수 있는 검색창이 나옵니다. 만약 특정하게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없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보세요. 

오빤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오빤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

아래에는 최근에 올라온 티비다시보기 리스트가 나옵니다. 당일 오전에 했던 프로그램들이 벌써 업로드가 되어 있어요. 저는 어제 방송했던 놀면뭐하니 스페셜을 클릭해봤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서버 링크가 나오는데, 이 중 어떤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보통 동영상에 너무 트래픽이 몰리면 접속이 끊기거나, 서비스 사이트에 따라 동영상이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무료TV다시보기 사이트들은 다양한 서버를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만약 어떤 링크를 클릭했는데 재생이 안된다면 다른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오빤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영화, TV다시보기를 큰화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역시 PC모니터가 훨씬 더 좋죠^^ PC에서 오빤모바일대마왕에 접속하면 뭔 이상한 이슈나라 사이트가 뜹니다. 여기서 나가시면 안 되고, 상단의 [월드모바일]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그러면 모바일 버전에서 봤던 것과 동일하게 티비프로그램과 영화, 애니 등이 업로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혹은 이슈나라 메인에서 [링크바다]를 클릭하셔도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월드모바일과 다르게 링크바다에서는 드라마, 예능, 시사, 영화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특정카테고리만 있어서 훨씬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스트를 보시면 알겠지만, 월드모바일과 링크바다 둘 다 업로드는 동일하게 되기 때문에 편한 쪽으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놀면뭐하니 2월 14일 방송분을 클릭해봤습니다. 링크 역시 모바일과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아무 링크나 클릭해 봤는데 재생이 아주 잘 되네요^^

오빤모바일대마왕 PC버전

오빤 모바일 대마왕은 TV프로그램 대부분(뉴스, 시사, 교양, 예능오락, 드라마 등)이 늦어도 다음 날에는 거의 다 업로드가 됩니다.

 

영화의 경우는 극장에서 상영 후 VOD로 출시될 때 업로드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신작영화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광고가 지나치게 많아서 불편하거나, 혹은 저작권 등의 이유로 자주 삭제되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대부분의 예능이나 드라마 등 TV프로그램이나 영화 등을 볼 수 있고,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결제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다는 점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 일과 후 나만의 시간에, 여유로운 주말 오후에 오빤 모바일대마왕 무료TV다시보기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오빠는모바일대마왕 PC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입니다. 

 

[모바일대마왕 모바일버전]

[모바일대마왕 PC사이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다른 글

 

무료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BEST7

무료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BEST7 코로나로 외출도 어렵고, 집에서 심심할 때 '재밌는 예능이나 드라마 한 편 보면 좋을텐데..' 할 때가 있죠? 하지만, 굳이 예능, 드라마 1~2편 볼

nagada1000.tistory.com

 

 

서브웨이 터키 에그마요 꿀조합 + 써브웨이 빵종류 소스 추천

서브웨이 터키 에그마요 꿀조합 + 써브웨이 빵종류 소스 추천 내 입맛에 맞게 원하는대로 만들어 주는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 꿀조합에는 어떤 메뉴들이 있을까요? 빵종류와 소스, 써

nagada1000.tistory.com

 

 

wish 쇼핑몰 후기 (wish주소 바로가기)

wish 쇼핑몰 후기 (wish주소 바로가기) 위시 쇼핑몰의 상품들을 살펴보면 가격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저렴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저렴할 수 있는건지, 믿을 수 있는건지 wish 쇼핑몰 후기와 주

nagada1000.tistory.com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조회방법 (재난지원금조회)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조회방법 (재난지원금조회) 코로나로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을 비롯한 각종 복지 및 지원금을 지원하고 습니다. 하지만 조

nagada100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