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내가 똥싸는 꿈, 대변꿈 꿨다면 복권사세요! [똥꿈해몽풀이 총정리]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썸네일

내가 똥싸는 꿈, 대변꿈 꿨다면 복권사세요! [똥꿈해몽풀이 총정리]

내가 똥을 싸거나 대변이 내 몸에 묻는다면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똥꿈중에서도 흉몽을 뜻하는 꿈도 있습니다. 자세한 대변꿈해몽풀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똥꿈, 대변꿈

똥꿈은 재물운과 많은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실에서는 냄새나고 더러운 똥이 왜 꿈속에서는 재물을 뜻할까요? 그건 옛날 농경시대에 똥이 거름으로 유용하게 쓰였기 때문에 재물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하는데요. 또한, 똥을 싸는 것은 밖으로 내보냄으로서 막혔던 일이 풀리는 것을 상징합니다. 내가 똥싸는 꿈, 똥 밟는 꿈 등 다양한 똥꿈해몽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 화장실 변기에서 시원하게 똥싸는 꿈

내가 똥싸는 꿈은 나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원만하게 해결되고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지금 진행 중인 중요한 일이 잘 되면서 좋은 결과를 얻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그런데, 그 똥이 넘쳤다면? 재물운일 수도 있지만, 그동안 자신이 불만스럽게 생각하던 일에 대한 분노나 화의 표시일 수도 있습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2.  사람들 앞에서 똥 싸는꿈

사람들 앞에서 내가 똥을 누는데 시원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다면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반면 기분이 나쁘고 숨고싶은 마음이 들었다면, 기운이 꺾이고 개꿈일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을 하는 분이 사람들 앞에서 시원하게 똥을 누었다면 하는 일에서 큰 성공과 대박을 볼 수 있는 징조입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3. 똥이 가득 쌓여있는 꿈

대변이나 똥덩어리들이 가득 쌓여 있을수록 나에게 올 재물의 크기를 상징합니다. 자산이나 재물이 늘어나고 먹거리가 풍족해지며, 부자가 될 수 있는 징조입니다.   

4. 똥이 마려운데 화장실이 없어 헤매는 꿈

똥이 마려운데 화장실이 없어서 헤매이기만 하다가 깨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문제나 장애가 생겨, 일이 진행되지 않고 지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5. 똥이나 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똥이나 오줌을 맞는 꿈은 엄청나게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 실제로 대변,소변을 뒤집어 쓰는 꿈을 꾸고 로또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똥맞는 꿈은 돈벼락을 맞는 꿈이라고 볼 수 있으며, 로또꿈, 대박꿈이라고도 불립니다.

6.  똥물이 흘러 내려오는 꿈

주위 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인해 사업이나 하던 일이 발전하는 계기가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7. 길 가다가 똥을 밟는 꿈

길을 가다가 대변을 밟았을 때 기분은 참 나쁘지만, 꿈풀이로는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신발에 묻는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행운이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8. 집이나 방안, 변기에 똥이 가득 있는 꿈

대변이 집안이나 방안에 가득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이나 목돈이 들어오는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똥이 많이 쌓여 있을수록 사업이 번창하여 부자가 되는 꿈이며, 특히 화장실 변기에서 똥과 오줌이 바깥으로 넘쳐 흐르는 것은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9. 그릇에 똥이 들어있는 꿈

그릇에 똥이 가득 차있을 수록 좋은 꿈입니다. 집안의 형편이 좋아지고, 살림살이가 풍족해지며, 가정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릇에 담긴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으려고 하는데 대변으로 변하는 꿈은 나는 노력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돈이 들어올 일이 생기고, 애정운 또한 상승할 징조입니다.

10. 아기가 똥싸는 꿈

아이가 똥싸는 꿈을 보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아이의 부모나 가족에게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자기가 싼 똥을 만지거나 똥을 클수록 더더욱 좋은 꿈입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1. 내가 똥통에 빠지는 꿈

꿈에서 내가 똥통이나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렸다면 뜻하지 않은 기회로 돈이 벌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공, 식품, 농수산, 생산,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를 하면 큰 수익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만약 똥통에 빠졌는데 똥은 전혀묻지 않고 얼룩만 남았다면, 실속없는 일에 헛고생만 하고, 오히려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12. 동물 똥에서 옥이 나오는 꿈

뜻밖의 횡재를 뜻하며, 큰 재물과 금은보석, 행운이 다가올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3. 똥차 꿈

현실에서 똥차를 보면 '재수가 좋겠다'라고 얘기하는 데요. 하지만, 꿈 속에서 똥차를 보면 안 좋은 의미입니다. 재물의 손실이나 분실, 도난 등의 사건이 발생할 수 있고, 지금 진행 중인 일이 실패로 돌아갈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똥차가 자신의 집에 똥을 퍼가는 꿈 또한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그동안 체납되어 있던 세금을 한 번에 납부하게 되는 등 지출이 있을 징조입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4. 황금 똥꿈

꿈에서 황금색은 부와 명예, 재물을 뜻하며, 대변 역시 재물과 행운을 뜻합니다. 이 두 개가 만나게 되는 것으로 큰 재물운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밥을 먹고 황금똥을 싸는 꿈은 유통 관련 업종에 투자를 했을 경우,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15. 바지에 똥싸는 꿈

평소 해결되지 않거나 힘들었던 일이 술술 잘 풀릴 징조입니다. 또한 진행중이었던 일이 더욱 번창하여 금전적 행운이 다가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바지에 똥을 쌌음에도 너무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큰 재물이 찾아올 수 있으며, 복권당첨꿈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6. 팬티에 똥싸는 꿈

팬티나 속옷에 똥을 싸는 것도 금전운과 큰 관련이 있는데요. 복권당첨보다는 내가 원래 가지고 있던 재산의 가치가 올라가거나, 만약 투자를 했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17. 대변을 씻어내는 꿈

옷이나 손에 묻은 똥이나 오줌을 씻어내는 꿈은 흉몽입니다. 나에게 찾아온 기회가 날아가거나, 재산의 손실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가똥싸는꿈 대변꿈해몽풀이

18. 강아지똥꿈

강아지를 비롯한 똥꿈도 대체로 좋은 징조에 속하는데요. 강아지똥을 밟거나 만지는 꿈, 강아지가 똥을 싸는 꿈 모두 나의 재물운이 상승하고, 좋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내가 똥싸는 꿈부터, 똥맞는 꿈, 바지에 똥싸는 꿈 등 다양한 대변꿈풀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현실에서는 싫지만, 저도 한 번쯤 꿈에서 똥도 싸고, 가득 쌓인 똥도 한번 꼭 보고 싶네요^^ 혹시나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더라도 똥꿈 자체가 좋은 길몽에 속한다고 하니 너무 마음 쓰시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