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답지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빠른정답 + 해설풀이답지)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빠른 정답 + 자세한 해설풀이답지)

내신 1등급 필독서! 마플 시너지 수학(상)

내신과 수능을 모두 잡아주고, 1등급을 만드는 것이 마플 시너지 교재의 철학!
강력한 개념이 끝나면 이젠 문제 풀이다!
학교 교과서를 유형별 단원별로 정리한 학교 내신의 완벽 대비서, 마플 시너지 수학(상)을 만나보세요.

 

마플 시너지 수학(상) 목차 

I. 다항식
01. 다항식의 연산
02. 항등식과 나머지정리

II. 방정식과 부등식
01. 복소수
02. 이차방정식
03.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
04. 여러 가지 방정식
05. 여러 가지 부등식

III. 도형의 방정식
01. 평면좌표
02. 직선의 방정식
03. 원의 방정식
04. 도형의 이동

 

마플 시너지 수학(상) 특징

마플 시너지 수학 내신을 정복할 수 있는 기출유형과 서술형 기출유형, 최고의 일등급을 위한 변별력 기출문제, 중간 기말 모의평가까지 구성해 모든 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빠른정답)

마플 시너지 문제집의 수학문제를 풀고난 뒤 빠르게 정답을 매길 때 필요한 답지 파일입니다. PDF파일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풀이해설 답지가 필요하다면,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세요. 

 

마플시너지_수학(상) 빠른정답.pdf
1.81MB

 

 

마플 시너지 수학(상) 구매후기

⭐⭐⭐⭐⭐

마플 교과서로 개념 잡고 마플 시너지 수학(상)으로 문제 풀어가면서 응용해보고 내신 대비하기 좋습니다. 앞에서부터 배운 내용 순서대로 가볍게 몸풀며 풀기 좋고 중간중간 고난이도의 문제가 있어 나름 어렵다는 문제도 대비해 풀 수 있어요. 

⭐⭐⭐⭐⭐ 아이의 수학 공부를 위해서 산 책입니다. 본인이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직접 보고 선택해서 구입하였습니다. 각 챕터가 적절한 편집과 적당한 난이도로 책정되어 있고, 답지해설도 잘되어 있어 아이가 혼자 공부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

중3 딸에가 사다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분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중간고사 모의평가 5회 분량을 제외하고 총 1442문제가 실려 있고, 문제와 풀이집은 편하게 분리가 가능해서 좋네요.

각 장마다 학교 교과서에 자주 기출되는 핵심 객관식 문제들이 몸풀기로 나와있고, 다음으로 서술형 풀이과정을 완벽히 익힐 수 있는 서술형 기출문제. 마지막으로 1등급에 대비를 위한 고난이도 문제들이 담겨 있어요. 



⭐⭐⭐⭐⭐
처음 고등학교 입학해서 수학 문제집 고르다가 마플 시너지 수학(상) 교재가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종이 재질도 좋고, 중요도 표시도 돼 있어요. 

난이도 표시도 잘되어 있고, 문제 간격도 여유 있어서 좋고, 문제도 편안한 색깔로 다양해서 공부 의욕이 생기는 문제집이예요. 

유형별로 돼 있어서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고, 학교 내신 기출 고득점 핵심문제 총정리 문제가 따로 있어서 좋습니다. 해설과 답지도 단계별로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맘에 듭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해설풀이)

마플 시너지 수학 자세한 풀이해설답지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파일 형식은 PDF형태이며, 용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한 뒤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파일 용량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와이파이 환경에서 다운받는 것이 좋습니다. 

 

 

마플시너지 수학(상) 01다항식 해설답지

 

마플시너지 수학(상) 02방정식과부등식(part1) 해설답지

 

마플시너지 수학(상) 02방정식과부등식(part2) 해설답지

 

마플시너지수학(상) 03도형의방정식(part1) 해설답지

 

마플시너지수학(상) 03도형의방정식(part2) 해설답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