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답지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바로 다운로드 (정답과 해설 전체)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바로 다운로드 (정답과 해설 전체)

내신 1등급 필독서! 마플 시너지 수1

내신과 수능을 모두 잡아주고, 1등급을 만드는 것이 마플 시너지 교재의 철학!
강력한 개념이 끝나면 이젠 문제 풀이다!
학교 교과서를 유형별 단원별로 정리한 학교 내신의 완벽 대비서, 마플 시너지 수1을 만나보세요.

 

마플 시너지 수1 목차

I.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01 지수
02 로그
03 상용로그
04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05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활용


II. 삼각함수
01 삼각함수의 정의
02 삼각함수의 그래프
03 사인법칙과 코사인법칙
04 삼각형의 넓이

III. 수열
01 등차수열
02 등비수열
03 수열의 합
04 수학적 귀납법

 

마플 시너지 수1 특징

마플 시너지 수1 문제집이 사랑을 받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이유는 다양한 유형별 문제의 집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꼭 풀어야 하는 핵심 기출유형 문제부터 서술형, 1등급 내신을 위한 최고난이도 문제 그리고 실전 모의평가 대비 문제들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마플 시너지 수1 후기

⭐⭐⭐⭐⭐

마플은 시너지와 교과서가 있는데 이 마플 시너지는 많이들 알고 계시는 쎈과 비슷합니다. 

문제 양도 상당히 많고 여러 유형들도 많아서 여러 문제들을 경험하기에 아주 좋은 교재라고 생각하고, 학원에서도 마플 시너지를 계속해서 내신용 시험대비로 풀라고 하는 걸 보면 꽤 괜찮은 교재인 것 같습니다. 

⭐⭐⭐⭐⭐
마플 시너지 수학 문제집이 해설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크고 두꺼운 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 수1 문제집도 엄청 두꺼워서 일단 받아보고 또 놀라네요. 

해설집이 문제집보다 더 두꺼워요. 당연히 자세히 해설이 기록되어 있어서 좋고 유사문제도 수록되어 있어서 틀린 문제가 있으면 더 확실하게 공부하고 넘어갈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
마플 시너지 수1문제집은 문제 수도 많고 어려운 문제도 많아서 내신은 물론 모의고사 준비하기에도 최고입니다. 

간이 모의고사로 있는 뒷부분은 시험 치기 전에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알 수 있었고, 유형이 다양하고 문제도 많아서 필요한 유형만 공부하기에 충분하더라구요. 

고2 들어와서 마플 시너지를 풀기 시작했는데 왜 이제서야 했는지 후회될 정도입니다. 고등학교 준비하는 사람들, 현 고등학생들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문제집이에요. 그리고 문제집을 통으로 그냥 들고 다니기엔 너무 두꺼우니 꼭 분철하세요. 

 

⭐⭐⭐⭐⭐

마플 시너지 수학 문제집이 내신부터 수능까지 커버가 되는 좋은 참고서라는 소문을 듣고 구매한 교재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나오면 금방 포기해 버리는 과목이 수학인지라 저도 여러 번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플 시너지 수1 문제집과 함께 수학을 공부하다 보니 개념이해도 잘 되고,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붙더라구요. 수학에 자신 없거나 수학을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다운로드(정답과 해설)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답지 파일 형태은 PDF파일이며, 답지파일 용량이 크기 때문에 100페이지씩 나누어 총 6개의 파일로 업로드 했습니다. 답지파일에는 정답 뿐만 아니라, 자세한 해설까지 함께 첨부되어 있어 어디서 어떤 부분을 놓쳤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1-100.pdf
7.12MB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101-200.pdf
7.49MB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201-300.pdf
7.56MB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301-400.pdf
7.49MB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401-500.pdf
6.90MB
마플 시너지 수1 정답과 해설-501-548.pdf
3.28MB

 

마플 시너지 수1 문제해설

마플 시너지 수1 답지를 보았음에도 내용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면, 유튜브를 추천합니다. 현직 수학 강사가 업로드 해놓은 친절한 문제해설 영상을 보고 문제풀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