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정보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총모음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

 

대학생은 학교에서, 직장인분들은 회사에서 과제나 보고서, 미팅 등으로 PPT 만들 일이 많으시죠?

뭔가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게 멋지게 만들고는 싶은데..

 

내 손은 알아주는 똥손, 망손에 색깔 감각 또한 절망... 

예쁘게 만들어져 있는 것도 제가 만지면 똥손이 된다는 것이 참 미스터리합니다ㅎ

깔끔한 PPT 만들고 싶지만, 아이콘과 색을 넣었다 뺏다만 수십 번..

정말 피피티 템플릿 만드는 건 탁월한 감각이나 미적센스가 없으면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PPT템플릿 만들다가 저처럼 한번씩 막히거나 어려운 경우가 한 번쯤은 다들 있으실텐데요.

그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혜자로운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들이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PPT템플릿 사이트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깔끔한 무료 PPT템플릿 사이트 총모음!!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1. 친절한 혜강씨

 

 

 

 

약 1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친절한 혜강씨 블로그인데요. 

나누면서 다른 사람을 돕고, 나도 함께 성장하는 기쁨이라는 모토를 가진 마음씨가 아주 좋으신 분입니다^^ 

다양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뿐만 아니라, 소스나 템플릿 센스있게 만드는 법까지 함께 강의를 하시는데요.

예전에 블로그만 하셨을 때보다는 사이트 구조가 바뀌면서, 좋은 템플릿을 찾을려면 일일이 페이지 넘기면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조금 생겼어요. 그래도 무료인데 이게 어딥니까? ㅎㅎ 

 

그리고 친절한 혜강씨는 PPT포토샵처럼 사용하기라던가, 다양한 PPT 활용 꿀팁들이 많아서 나만의 템플릿을 좀 더 참신하고 멋있게 활용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2. 피피티비즈캠(pptbizcam) - 조땡

 

 

 

조땡님도 역시 네이버 블로그에서 새로운 피피티 비즈캠이라는 사이트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조땡의 템플릿의 특징은 최소한의 선과 도형을 활용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템플릿이 많습니다. 

그리고 무료폰트나 이력서 같은 기타 양식정보까지 함께 공유하고 있어서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3. 슬라이드 쉐어 (slide share)

 

 

 

슬라이드 쉐어는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사이트입니다. 

전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자신이 만든 PPT템플릿이나 인포그래픽, 문서양식 등을 업로드 하면, 에디터가 최고의 수상작이나 우수작을 선정하기도 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좋아요나 다운로드, 공유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가끔씩 다양하고 개성있는 PPT 템플릿 디자인을 구경할 때 참고하는 사이트입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4. ALLPPT.com

 

 

 

퀄리티 있는 해외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ALLPPT는 해외 PPT 템플릿 사이트로서, 카테고리가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찾기도 쉽고, 피피티 템플릿 퀄리티 또한 높은 편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으나 사용하는 건 한국어랑 크게 다르지 않아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사이트이다 보니 미국 문화권의 주제라던가 외국인들을 상대로 하는 PPT템플릿으로도 추천합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5. 새별 블로그 

 

 

 

새별님이 운영 중인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정말 새별님은 많은 색깔 똥손들의 구원자가 아닐까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되는 점이 템플릿의 색조합이 정말 예쁘고 잘 되어 있습니다.

보통 깔끔한 PPT템플릿을 보면 한, 두 색깔 정도로 심플한 편인데, 새별님은 여러 색깔을 잘 매치해서 색조화가 굉장히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템플릿이 많습니다.

PPT에서 템플릿을 잘 만들 수 있는 꿀팁과 색조합까지 제공하고 있어 정말 혜자스러운 블로그가 아닐까 합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6. 혜링이 블로그

 

 

혜링이님이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에 엄청나게 많은 무료 PPT 템플릿이 있는데요.

다른 곳과 다른 차별점이라면 굉장히 귀엽고 아기자기하면서 재미있는 피피티가 많아서 구경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회사에서나 과제 발표 때 쓰일만한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도 많습니다~

저는 가끔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야 할 때 일부러 너무 가볍지 않게 위트있는 템플릿을 일부러 넣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 재미있는 템플릿으로 참고할 게 많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무료피피티 사이트 잘 보셨나요?

보다보면 너무 예쁘고 멋진 게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결정장애가 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센스있는 PPT 템플릿 잘 참고하셔서 나만의 멋진 프레젠테이션 만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유용하고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가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사이트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