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정보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PDF편집,변환을 쉽게)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PDF편집,변환을 쉽게)

 

ezPDF Editor 3.0 설치하기 

ezPDF Editor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문서/사무분야 TOP5에 랭크 되어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PDF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식회사 유니닥스라는 국내업체가 개발하였으며, PDF 변환 및 병합, 주석관리, 보안, 새로운 문서생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 몇 년전까지는 PDF파일의 사용량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전자 파일의 편리함으로 점차 PDF파일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보통 Adobe Acrobat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편집했지만, 어도비 아크로뱃의 경우 외국사용자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유료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ezPDF Editor 는 무료 PDF편집프로그램이며, 국내 사용자에 맞춰져 있어 사용하기 훨씬 편리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ezPDF Editor는 현재 3.0이 최신버전이며, 공식사이트와 네이버 자료실에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용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인용의 범위는 개인 사용자와 국내 대학생 및 대학교 교직원에 해당합니다.

기업용은 공공기관이나 기업, 단체에 해당하며 별도의 라이센스 비용이 필요합니다.

결제하기 전 30일 동안 무료로 기업용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개인용으로 설치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은 클릭해 주세요.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ezPDF Editor 3.0을 지원하는 OS는 윈도우비스타와 윈도우7,8,10입니다.

이 정도면 거의 모든 컴퓨터에 지원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설치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눌러 설치를 시작해 주세요. 

ezPDF Editor 프로그램 자체가 무겁거나 하지 않아서 간단하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가 끝나고 나면 바탕화면에 다음과 같이 ezPDF Editor 3.0 바로가기 버튼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zPDF Editor 3.0 사용법 

 

ezPDF Editor 3.0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직관적이고 간편한 UI 때문입니다.

처음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굳이 사용법을 알려주지 않아도 메뉴의 이름만 보면 알 수 있도록 편리하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왼쪽 상단의 파일메뉴를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샘플문서와 양식도 여러 개 지원하고 있는데, 시험지 양식을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샘플문서에는 친절하게 수정할 수 있는 부분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목은 더블클릭해서 변경할 수 있고, 번호이미지도 마우스로 클릭 후 드래그하면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ezPDF Editor 3.0 프로그램의 상단을 보면 PDF프로그램을 꾸미거나 수정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들이 한 눈에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선을 그리거나 주석도구모음, PDF합치기, DRM생성과 DRM이력관리도 가능합니다. 

 

 

 

PDF파일변환할 때 굳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없이 ezPDF Editor 하나면 PDF한글변환 부터, PPT, 워드, 엑셀, 이미지, 텍스트, HTML 등 다양한 파일형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국내 사용자에 알맞은 편리한 메뉴와 기능, 다양한 포맷변환과 아래아 한글 폰트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업무나 학업 등으로 PDF파일 사용이 많으신 분들은 ezPDF Editor3.0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검색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지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갈 수 있는 공식사이트 링크 주소도 함께 넣어놓겠습니다.

 

ezPDF Editor3.0 다운로드 받기

 

ezPDF Editor 3.0

ezPDF Editor 3.0은 PDF 전자문서의 다양한 활용에서 문서 보안까지 가능한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ezpdf.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