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아기동요무료듣기 최신판

아기동요무료듣기 최신판

한참 자라는 아기들에게 동요는 감수성과 뇌발달, 성격형성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아기들에게 즐거운 동요를 들려주고 싶은 게 부모마음입니다. 아기의 감수성을 키워주는 아기동요무료듣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기동요무료듣기

아기동요 무료듣기 중 가장 동요 종류가 다양하고 광고없이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는 바로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jr.naver.com/)입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등 어느 검색엔진에서든 쥬니버 네이버를 검색해서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동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인기동요와 애창동요부터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등 세분화된 동요무료듣기가 가능합니다. 혹은 아기가 특히 좋아하는 동요가 있다면 검색창에 검색을 통해서 동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쥬니버네이버 장점1

쥬니버네이버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귀여운 영상이 함께 재생이 됩니다. 아기들이 심심해 하거나 특정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영상을 재미있게 보면서 동요를 따라부를 수 있고, 동요와 함께 체조를 할 수 있거나 영어, 중국어를 동요로도 익힐 수 있어서 학습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쥬니버네이버 장점2 

쥬니버네이버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무료동요들이 업데이트됩니다. 이미 동영상이 몇 천개가 업로드 되어있는 상황이지만 시즌에 따라 유행에 따라 새 동요가 올라오기 때문에, 아기들이 지겹지 않게 새로운 동요를 무료로 듣을 수 있습니다. 

 

쥬니버네이버 장점3

쥬니버네이버는 아이들을 위한 홈페이지인 만큼 동요의 종류가 한 눈에 잘 정리되어 아이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들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만 찜해서 찜한 동요만 따로 들을 수도 있고, 인기동화나 창작동요처럼 특정 카테고리만 선택해서 아기동요 연속듣기도 가능합니다. 영상 아래 쪽에 회색 하트를 누르면 좋아하는 영상으로 저장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동요모음 리스트의 위쪽에 보면 전체 이어보기라는 파란색 문구가 보입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시면 리스트에 있는 모든 동요들이 자동으로 연속재생이 되면서 즐겁게 동요모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몇 년전에도 핑크퐁 상어가족이 엄청난 인기동요였는데, 지금까지도 계속 인기가 많습니다. 후렴구가 중독성이 강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아기들도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쥬니버네이버 장점4

쥬니버네이버에는 동요를 비롯하여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인기동화와 생활동화를 비롯하여 한글과 영어, 수학과같은 학습동영상도 제공하며, 만들기나 동물AR, 퀴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가 아주 많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동요무료듣기할 때, 아직 쥬니버네이버보다 더 좋은 곳을 보지 못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좋은 동요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들이 동요를 듣고 부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저도 즐거워집니다. 아기동요무료듣기와 함께 앞으로 육아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