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토정비결 신년운세 재물운 애정운 꿈해몽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토정비결 신년운세 재물운 애정운 꿈해몽 

2020년이 저물어가고 2021년 신축년 흰소띠의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와 다양한 악재들로 다들 유난히 힘든 한 해를 보내셔서 2021년 신년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자신의 신년사주나 새해 토정비결을 알아보려면 용하다고 소문이 난 점집이나 무당을 찾아가서 복채를 내고 보는게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의 발달로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운세사이트가 많아서 클릭 한번으로도 간단하게 자신의 사주팔자와 새해운세를 점쳐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운세입니다. 별도의 로그인이나 확인절차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사주의 내용도 꽤 자세하고 해석도 잘 되어 있습니다. 

 

2020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의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검색엔진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검색한 뒤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운세/사주 페이지가 나옵니다.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은 글 아래에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메뉴를 간단히 살펴보면 2021 신토정비결을 비롯해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등 여러가지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되기를 소망하듯이 2021년 부자가 되기 위한 오늘의 재물운로또운세도 확인할 수 있고, 인연을 꼭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는 내사랑 반쪽찾기를 통해 자신의 인연을 만드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2021년에 결혼이나 이사 등 집안의 중요한 행사가 계획되어 있는 경우, 손없는 날에 길일을 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좋은 날 받기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길일과 흉한 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합이나 애정운, 꿈해몽, 심리테스트, 탄생석, 탄생화, 사상오행 등 본인의 사주나 생일, 심리를 통해 자신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도움이 되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PC버전)

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은 아래의 개인정보입력란에 자신의 생일정보를 입력한 뒤 운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이나 별도의 가입이나 결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양력, 음력, 윤달 여부를 입력해야 하며, 정확한 사주팔자 분석을 위해 실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1 신토정비결을 보면 아래와 같이 기본적인 사주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2021년의 총운세와 더불어 재물운과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운세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의 유래

* 토정비결이란?
조선 명종때 학자였던 토정 이지함이 지은 도참서이며, 도참서는 사람의 길흉화복과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언 혹은 징조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토정비결은 음양설을 기초로 사람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숫자 등으로 따져, 일 년의 길흉화복을 점치는데 쓰입니다. 

새해에 토정비결을 보는 풍습은 <동국세시기>에 오행점을 통해 한 해를 신수를 보았다는 기록을 통해 정조 이후 조선 말기부터 세시풍속으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추측합니다.

이전까지는 가볍게 한 해 농사나 가정의 화목 등을 점쳤으나, 조선 말기부터 급격히 민생이 궁핍해지고 절박해짐에 따라 개개인에 맞춘 세분화된 점괘가 나오게 되었으며, 1970년대 이후 토정비결을 전문적으로 봐주는 점복사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토정비결은 새해 정초에 사람들의 들뜨고 희망적인 마음과 함게 기대심리와 놀이적 요소가 어우러져 지금처럼 하나의 풍습으로 진화되었습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모바일 버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아래와 같이 디자인 구성만 다를 뿐 PC버전과 동일하게 토정비결과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싶은 운세를 클릭하면 개인의 사주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며,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토정비결은 이미 책이나 다양한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만큼 굳이 복채나 돈을 내고 볼 필요없이 제가 소개해드린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2021년 신토정비결은 농부가 고생하여 가을에 결실을 맺듯이 힘써 노력하면 그만큼 큰 대가가 있을 것이라는 아주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간혹 좋지 않은 말도 있었지만, 사주팔자를 그대로 맹신하기 보다는 듣기 좋은 것은 취하고, 나쁜 것은 멀리하고 조심하면서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것이 성공하는 인생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상황이 달라지고 어려움에 처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2021년 새해에는 하시는 일이 모두 술술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해서 2021 새해 신토정비결과 운세 재미있게 보시고,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멋지고 희망적인 2021년 만드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PC버전)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모바일버전)

http://m.shinhanlife.co.kr/svc/haezon.js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