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LU42 꽃테스트 꽃 MBTI 심리테스트 : 대박~ (링크포함)

LU42 꽃테스트 꽃 MBTI 심리테스트 : 대박~ (링크포함)

최근에 MBTI검사테스트나 심리테스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짧은 심리테스트로 어떻게 나를 파악하냐며 의심하던 분들도 자신의 성향과 비슷한 결과가 나오면 깜짝 놀라곤 합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꽃으로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LU42 꽃테스트를 준비했으니 테스트해보세요. 

LU42 꽃테스트

꽃테스트는 LU42라는 뷰티, 화장품, 패션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만든 심리테스트로서 개인의 성향과 성격에 맞는 꽃을 결과에서 보여줍니다. 

LU42 꽃테스트

또한 LU42에서는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코로나 시기에 힘들게 싸우고있는 우리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하는 따뜻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니, 꽃MBTI테스트 하시고 나서 지인들에게 결과 공유도 한 번씩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꽃MBTI심리테스트

꽃심리테스트는 내가 갑자기 어떤 여행지로 떠났을 때를 가정하면서 질문이 이어집니다. 너무 신중하게 고민하기 보다는 선택지 중에 가장 끌리는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저는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를 선택하고, 마음의 드는 이상형 앞에서는 풍부함 공감과 리액션을 선택했습니다. 요즘 같은 때는 북적이는 도시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푹 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LU42 꽃테스트

 

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처음 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저는 굳이 먼저 말을 걸거나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긴다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지에서 친구 선물을 고를 때는 친구가 했던 말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서 기억력이 좋다고 자화자찬할 것 같습니다^^

LU42 꽃테스트

 

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저는 술이 마시게 되면 말이 많아지는 타입이라서 대화를 주도하며 분위기를 이끈다를 선택하였고, 친구가 다쳤거나 넘어졌을때를 생각해봤는데 공감도 하지만, 제가 알고있는 병원이나 약국이 있다면 알려주는 타입인 것 같아요.  

LU42 꽃테스트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저는 보통 구체적으로 있었던 일을 얘기하는 타입입니다. '어디를 가서 무엇을 보았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데 참 맛있었다. 다음에 같이 먹으러 오자' 와 같이 있는 그대로를 이야기합니다. 누군가 맛집을 물어볼 때는 일단 가장 유명하고 잘 알것 같은 건물을 중심으로 이야기합니다. 숙소에서 출발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LU42 꽃테스트

 

9.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 생각을 할까?

10. 아직 여행 마지막날의 일정을 짜지 못한 나는?

 

저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주로 잠들기 전이나 집에 있을때 많이 하고 버스를 기다릴 때는 일정계획을 다시 한번 생각할 것 같습니다. 저는 세세한 일정까지는 아니더라도 큰 틀이 있어야 마음이 놓이는 타입이라, 일정이 없다면 미리 루트를 구상해놓습니다!  

LU42 꽃테스트

11. 미리 찾아보았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12.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저는 배고픈 걸 참지 못하는 성격이라 다시 맛집을 검색하기 보다는 근처에 좋아보이는 식당을 찾아서 들어가는 편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인사만 했던 사람이라면 반갑게 인사는 하겠지만, 대화를 나누거나 하지는 않고 그냥 제 갈길을 갈 것 같습니다.   

LU42 꽃테스트

13.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남은 일정을 체크하고 문제가 없으면 새로운 장소에 가봅니다. 시간이 엄청 여유롭다거나 국내였다면 일단 가볼 것 같은데, 해외여행지는 시간이나 일정이 꼬이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일정을 먼저 체크할 것 같습니다.

LU42 꽃테스트

 

이렇게 LU42 꽃테스트의 13개 질문이 끝났습니다. 질문이 많지 않아서 5분도 안걸린 것 같습니다.  

드디어 여행의 종착지를 찾아헤매던 나의 꽃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두구두구~ 

 

 

꽃MBTI테스트 결과

저는 신중하고 똑똑한 당신은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가 나왔습니다. 처음보는 꽃인데 예쁩니다. 

 

LU42 꽃테스트 "에리카"

1. 내 얘기를 하는 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남의 얘기를 듣는 것도 즐거운 일은 아니예요.

2. 다른 사람 일에 관심 갖는 건 조금 귀찮은 일이예요.

3. 평온하고 반복적인 삶이 싫지는 않아요. 회사생활에 나름대로 적응을 잘하는 편이예요.

4. 예의 없는 게 제일 싫어요. 예의는 모든 것에 기본 아닌가요?

5. 평소에는 참는 편이지만, 폭발하는 정말 무서운 사람이예요. 나 알고보면 진짜 무서운 사람이야! ㅋㅋ

6. 조별 과제 참여 안하는 사람들은 제명할 거예요. 왜? 난 진짜 무서운 사람이니까ㅋㅋ

7. 한번 맡은 일은 아주 신중하게 처리해요. 가끔 꼰대라는 말을 듣는 보수적인 편이예요.

8. 조금은 강박증이 있는 완벽주의예요. 신중하고 똑똑하지만 조금은 고독한 "에리카"같은 사람.

환상의 궁합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 파국인 궁합은 인기많은 '백정화'

LU42 꽃테스트 결과 에리카

결과보고 아주 깜짝 놀랐습니다. 마치 저의 관찰일지같은 그런 느낌?!

내 얘기를 다른 사람에게 하는 것도, 듣는 것도 크게 관심 없고, 대학교때 조별과제 안하는 조원들 있으면 학점 못받게 철저하게 날려주고, 신중하고 강박증이 있는 것도 비슷합니다.

 

몇 개의 질문 만으로도 이렇게 사람의 성향이 파악된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수선화" 나오신 분 어디 없나요? 저랑 친하게 지내요. 저 무서운 사람 아닙니다! "백정화" 나오신 분은 저와 살짝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U42 꽃테스트 링크

소개해드린 꽃 심리테스트는 LU42홈페이지(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결과가 더욱 정확하게 나와서 저도 꽃MBTI테스트 결과를 보자마자 '대박!' 이라고 외쳤습니다. 5분여 정도 시간내셔서 여러분도 LU42 꽃테스트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