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

싸이코패스란?

싸이코패스는 전 세계 인구의 약 1% 정도 존재하며, 태어날 때부터 타인의 슬픔 혹은 기쁨과 같은 감정에 공감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타인의 감정에는 공감하지 않지만, 자신의 흥분이나 욕망에 대해서는 오히려 더 강렬하고 분출하고자 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으며, 충동적이고 자신에 대한 우월감이 강한 편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이코패스의 모습과 특징을 떠올려보면, 피도 눈물도 없이 잔인하게 사람을 죽이는 장면을 상상하게 되는데, 사실 모든 사이코패스들이 잔인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아닙니다.

 

해외의 한 실험에서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한 사업가나 의사, 검사, 판사와 같이 똑똑하고 한 분야를 지독하게 파고든 사람들의 뇌가 싸이코패스의 뇌와 비슷한 것으로 나타나 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와 같이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가진 사람도 자신의 강한 욕망에 사로잡히지 않고 그것을 좋은 방향으로 발전시켜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이코패스는 겉으로는 다른 일반인과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지금도 우리와 함께 사회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싸이코패스 심리테스트 문제 모음을 통해서 우리 주변의 사이코패스를 가려내는 건 어렵지만, 재미로 보시면서 사이코패스의 특징을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각의 질문을 읽고 답을 생각해본 뒤, '싸이코패스 대답'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하여 싸이코패스의 대답과 비교해 보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첫번 째 질문.

당신과 당신의 동생(동성)은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할머니의 장례식장에 갔다. 그곳에서 당신은 검은색 머리의 검은색 정장, 검은색 구두를 신은 이성에 첫 눈에 반해버렸다. 그 사람은 당신과 당신의 동생의 이상형이었다. 다음 날 당신은 동생을 죽이고 말았다. 왜 죽였을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동생의 장례식에서 그 사람을 한 번 더 만나기 위해서 죽였다." 

비교적 많이 알려져 있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동생을 경쟁자로 생각해서 죽이지 않았을까 생각하지만, 실제로 싸이코패스는 자신이 얻고싶은 것이 있거나 목표가 생기면 거기에만 엄청나게 집착하게 때문에, 그 사람을 한 번 더 보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다 동생을 죽인 것 입니다. 

 

 

두번 째 질문.

도둑은 당신은 한밤중에 남의 집을 털고 있는 중이다. 그 때 갑자기 집주인이 나와 당신의 얼굴을 보더니 당신이 보는 앞에서 옷장 속으로 숨어버렸다. 그런데 그 옷장은 잠금장치가 없는 옷장이다. 지금 당신에게 칼이 있다면 집 주인을 어떻게 죽일 것인가?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나오면 그 때 죽인다."

싸이코패스는 사람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느낌을 즐기며, 오히려 자신의 우위에 있다는 우월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세번 째 질문.

벽에 한 초상화가 걸려져 있다. 그 초상화에는 전쟁에 나갔다 다친 군인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군인은 어느 부위를 다쳤을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눈, 가슴 혹은 심장"

일반적인 사람은 '다리'나 '팔'이라고 대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잔인한 사고를 가진 싸이코패스에게 다쳤다는 것의 의미를 물어보면, 치명상을 뜻하는 눈이나 가슴, 심장 등을 떠올립니다.   

 

 

네번 째 질문.

목이 마른 당신은 음료를 마시기 위해 자판기 앞에 서 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모든 음료에는 이름이 적혀 있지 않았다. 당신은 손이 가는대로 아무거나 뽑아서 마셨다. 그 음료의 색깔은 무엇일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투명하다." "색이 없는 음료."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나 맛있어 보이는 색깔을 상상하지만, 사이코패스는 자신이 집중하는 외에는 별다른 관심이나 큰 감정이 없기 때문에 색깔이 없다고 대답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다섯 번째 질문.

크리스마스날 산타클로스가 남자아이에게 축구공과 자전거를 선물해줬다. 하지만, 남자아이는 기뻐하지 않았다. 왜일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다리가 없으니까"

보통의 사람들은 '남자아이가 축구나 자전거를 별로 안 좋아 하는가보다' 라고 대답하지만, 사이코패스는 사람을 죽이거나 신체를 훼손하는데 관심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대답을 한다고 합니다.     

 

 

여섯 번째 질문.

잠이 오지 않아 당신의 아파트 베란다로 나온 당신은 어떤 남자가 한 여자를 칼로 찔러 죽이는 장면을 직접 목격했다. 신고하려고 핸드폰을 든 순간! 그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그 때 그가 당신이 있는 아파트 쪽으로 손을 움직이며 가리키는데... 이유가 뭘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지금 살고있는 층의 층수를 세기 위해서"

사이코패스들은 목표가 생기면 거기에만 매달릴 정도로 집중력과 실행력이 좋다고 합니다. 자신이 제거해야만 하는 대상이 나타났기 때문에 바로 실행에 옮기기 위한 행동을 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일곱 번째 질문.

당신이 죽여야 할 원수가 당신 앞에서 낭떠러지에 겨우 매달려 있다. 당신은 그를 떨어뜨릴 것인가? 그렇다면 어떻게 떨어뜨릴 것인가?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손가락을 하나씩 하나씩 뗀다."

사람이 두려워하는 모습을 즐기는 싸이코패스는 그 시간을 즐기며 최대한 시간을 끕니다. 

 

 

여덟 번째 질문.

당신이 집에 혼자 있는데 누군가 밖에서 문을 두드렸다. 택배라는 말에 문을 연 당신 앞에 칼을 든 남자가 서 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칼을 뺏어서 남자를 찌른다."

보통의 사람들은 도망가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하겠지만, 사이코패스는 누군가를 죽이는데 주저함이 없기 때문에 바로 칼을 뺏어 상대를 찔러버립니다. 

싸이코패스 심리테스트 문제 제1탄 재밌게 보셨나요?

싸이코패스 대답을 하나씩 볼 때마다 충격이었네요. 저는 특히 다섯 번째 남자아이 질문에서 "다리가 없으니까" 라는 대답은 어떻게 그런 잔인한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너무 놀랐네요. 테스트의 과학적 근거나 신빙성은 없으니 그냥 재미로만 봐주시고,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 모음 2탄에서 계속됩니다~!!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2탄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제2탄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통해서 감정 없이 사람을 해치는 소름돋는 사이코패스의 답변을 알아보세요. 왠만한 공포심리테스트 저리가라입니다. 싸이

nagada1000.tistory.com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3탄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3탄 테스트를 하면 할수록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우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소름끼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과 2탄 안

nagada100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