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사주·운세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2탄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제2탄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통해서 감정 없이 사람을 해치는 소름돋는 사이코패스의 답변을 알아보세요. 왠만한 공포심리테스트 저리가라입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에서 이어집니다. 1탄을 안 보셨다면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 싸이코패스란? 싸이코패스는 전 세계 인구의 약 1% 정도 존재하며, 태어날 때부터 타인의 슬픔 혹은 기쁨과 같은 감정에 공감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nagada1000.tistory.com

각각의 질문을 읽고 답을 생각해본 뒤, '싸이코패스 대답'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하여 싸이코패스의 대답과 비교해 보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아홉 번째 질문.

당신은 친구들과 영화를 보기로 했다. 그런데 친구들이 보고싶은 영화가 다 다르다. 이럴 때는 어떤 장르의 영화를 보면 좋을까?

 

1) 공포

2) 스릴러

3) 로맨스

4) 액션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스릴러" 

싸이코패스는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고 배려하기 보다는, 오직 흥분과 스릴에만 유의미한 감정을 느낍니다. 

 

 

열 번째 질문.

숲 속을 걷던 당신은 숲 속에서 나무 정자를 발견했다. 그런데 그 순간 나무정자 뒤로 무언가가 휙 하고 지나갔다.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1) 개

2) 귀신

3) 낙엽

4) 들짐승

5) 사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개" 혹은 "사람"

싸이코패스는 자신이 죽였을 때 희열을 느낄 수 있는 대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실체가 없는 귀신이나 낙엽이라고 대답하지 않습니다. 

 

열한 번째 질문.

어떤 사람이 칼을 들고 웃고 있다. 지금 당신이 보고있는 것은 누구일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나" 혹은 "거울"

보통의 사람들은 '범죄자?' '살인마?' 라며 제 3의 인물을 지칭하지만, 싸이코패스는 자신이 이런 잔인한 짓을 벌이는 것에 대한 우월감이 있기 때문에 '나 자신'이라고 말합니다.

 

 

열두 번째 질문.

당신은 연쇄살인범이다. 항상 창문이 있는 엘리베이터에서만 사람을 칼로 찌르고 도망간다. 왜 그럴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모습을 창 밖으로 보기 위해서"

사이코패스는 자신이 죽인 사람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에 흥분과 희열을 느낍니다.   

 

열세 번째 질문.

당신이 마트에서 도둑질을 하다가 주인 아주머니에 들켜 버렸다. 어떤 핑계를 댈 것인가?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아무말도 없음)

실제로 사이코패스들은 말이 많지 않으며, 다른 사람 말에도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아무말을 하지 않는 건 그 시간에 어떤 식으로 이 사람을 죽여야 할지 생각하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열네 번째 질문.

어두운 밤, 친구들과 모여 소름이 돋을만한 무서운 이야기를 하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친구들이 밖에서 소리가 들린다고 한다. 어떤 소리일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구두소리"

사이코패스는 살인 등을 저지를 때 감정이 고조되어 있고 초집중한 상태라서, 자신의 발소리에 신경쓰지 못하는 실수를 저지르곤 해서 '어디선가 소리가 난다'라고 하면 구두소리를 떠올립니다.  

 

열다섯 번째 질문.

오늘은 각자 자신이 듣고 싶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자유수업날이다. 당신은 학생으로서 어떤 수업을 듣고 싶을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미술수업"

아이러니하게도 사이코패스들은 대개 그림을 그리거나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열여섯 번째 질문.

오랜만에 운동을 하려는 당신. 어떤 운동을 할까?

 

 싸이코패스의 대답 

더보기

"축구"

사이코패스들은 운동할 때 발로 하는 운동을 주로 하며, 손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은 절대 하지 않는다.

 

싸이코패스 심리테스트 문제모음 2탄 재밌게 보셨나요? 열한 번째 질문에서 칼을 들고 있는 사람이 자신이라니.. 정말 까무러칠만한 대답이네요. 문제를 풀면 풀수록 일반적인 사람과는 생각이나 사고 자체가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계속해서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 모음 3탄에서 이어집니다.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3탄

[충격주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3탄 테스트를 하면 할수록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우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소름끼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모음 1탄과 2탄 안

nagada100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