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LG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및 후기 효과~ 내돈내산 리뷰!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썸네일

LG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및 후기 효과~ 내돈내산 리뷰!

어느 날 티비를 보다가 저의 눈길을 사로잡아버린 광고가 하나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LG프라엘 메디헤어! 오늘은 엘지프라엘 메디헤어 가격과 사용후기, 효과 알려드립니다!

LG프라엘 메디헤어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TV에서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 광고를 한 번쯤 보셨겠죠? 아직 탈모가 올 나이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탈모 앞에 나이 없더군요.. 흡ㅠㅠ

 

탈모 원인은 유전인 경우도 많지만, 요즘은 워낙 스트레스가 많다보니 나이나 성별보다는 전체적인 생활습관에 많이 좌우되는 거 같아요. 스트레스 안 받고 싶지만, 그게 어디 쉽나요ㅠㅠ 그러니까 이런 비싼 의료기기를 구매하는 저같은 사람이 많겠죠ㅎㅎ

LG프라엘 메디헤어 광고장면LG프라엘 메디헤어 광고장면

처음에는 효과 있으려나 하면서 솔깃하다가도 이미 이전에 영양제나 탈모샴푸 같은 거 많이 써봐도 큰 효과가 없었던 탓인지 많이 망설였어요. 처음에는 메디헤어 광고보고 "또 1000만 탈모인의 통장이 탈탈 털리겠군!" 이라고 생각했었어요ㅋㅋ

LG프라엘 메디헤어 광고장면LG프라엘 메디헤어 광고장면

처음 망설였던 이유는 바로 가격 때문에...!! 메디헤어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 HGN1 : 199만원 (거치대포함, 무선충전)

HGN2V : 189만원 (거치대미포함)

 

두 개의 차이는 거치대가 있고 없고, 혹은 무선충전이 되고 안 되고 차이가 있고, 색상에 약간 차이가 있을 뿐 다른 기능은 다 동일합니다.

 

거치대와 무선충전 되는 게 10만원 더 비싼 건 둘째치고, 그냥 헬멧처럼 생겼는데 200만원? 이러고 처음엔 맘을 접었어요ㅋㅋ 근데 이건 마치 애플병과 같은 현상이랄까요? 이번에 기필코 꾸준히 하겠다 마음 먹으면서 결국 구매 했죠^^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저는 인터넷으로 최저가 찾아서 구매했는데, 행사하는 곳이 그 때마다 달라서 검색해보고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 하얀색의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메디헤어 박스입니다. 어서 언박싱을 해볼까요?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으잉? 왠 오리알이? ㅋㅋ 정말 첫인상은 왕만한 달걀? 오리알 같은 느낌이예요.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헬맷 안쪽인데요. 점처럼 찍혀있는 부분과 길쭉한 부분에서 레이저가 나옵니다.

LG프라엘 메디헤어 원리에 대해 잠깐 얘기하자면, 레이저와 LED광 두가지의 복합 빛 에너지가 두피의 모낭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면, 영양공급이 원활해져 모발 수가 증가하고, 모발 굵기가 굵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가 끌렸던 것도 바로 모발의 굵기였는데요. 저는 머리카락 자체가 많이 빠져서 고민인 것도 있지만, 머리카락이 너무 얇아지면서 휑해보이는 게 제일 큰 걱정이었거든요.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작동시킬 수 있는 컨트롤러예요. 전원버튼과 시작&일시정지 버튼, 모드선택 버튼, 마이케어 버튼 이렇게 총 버튼이 4개가 있구요. 모드는 총 3가지(토탈케어, 프론트케어, 탑케어)가 있어요. 

 

 토탈케어 - 전체 탈모관리

 프론트케어 - 이마라인이나 윗머리 관리

 탑케어 - 정수리 관리

 

모드에 따라서 작동시간이 조금씩 다른데 평균 20~30분 정도예요. 사람들이 가진 탈모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LG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컨트롤러는 이렇게 거치대에서 충전이 가능해요. 그 위에 헬맷까지 씌울 수 있어요. 저는 거치대가 있는 모델로 구입을 했는데요. 선택하길 잘한 거 같아요. 거치대 없었으면 헬맷이랑 컨트롤러는 사용하고 나서 어디에 둬야할 지 충전할 때도 애매했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LG프라엘 메디헤어 장단점

장점

1. 생각보다 가볍다

처음 봤을 때는 무거울 줄 알았는데, 불편할 만큼 무겁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진짜 헬맷 쓴 느낌과 유사해요. 

 

2.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우리 가족이 다같이 사용하려고 샀는데, 머리 사이즈가 다르다 보니까 머리작은 사람은 벗겨지고, 큰 사람은 안 들어가면 어쩌지? 고민했었는데요. 헬맷 안에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는 게 있어서 어느 정도 고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고개를 조금 숙여도 빠지거나 하지 않아요~ 

단점

1. 간지럽다

제가 피부가 유난히 약해서 일수도 있지만, 사용하고 나면 두피가 간지러운 느낌이 있더라구요. 모낭세포가 활성화 되고 있구나~ 하면서 좋게 생각하려고 하는데 간지럽긴 합니다ㅎㅎ  

 

2. 따뜻하다 or 덥다

레이저가 뜨겁거나 하지는 않은데, 계속 쓰고있다 보면 따뜻한 느낌이 있습니다. 따뜻한거 좋아하는 분은 관리받는 기분이라 좋아하실 거 같은데, 저는 손발은 차고 몸만 뜨거운 성질이라 나중에는 약간 더웠어요. 여름에는 에어컨 아래에서만 해야할 거 같아요ㅋㅋ 


아직 구매한 지 1달 정도 밖에 안 되서 정확한 효과를 보긴 어려운 것 같고, 부작용이 있다는 말도 있는데 저는 특별한 이상은 없었어요. LG프라엘 메디헤어 광고에서는 4개월은 꾸준히 써야 탈모치료 효과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열심히 사용해 봐야겠어요ㅎㅎ 

요즘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메디헤어 쓰고 관리할 때마다, 모발이 두꺼워지는 행복한 상상도 함께하고 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독한 탈모약을 먹기가 꺼려지는 분이나, 길게 보고 더 이상 빠지지 않게 관리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참고로 출산 후에 빠지는 여성탈모에는 큰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그건 호르몬 영향이라서 막을 수가 없나 봅니다..ㅠㅠ 이상 LG프라엘 메디헤어 리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