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불스원 Love My Car Awards 선정! 불스원 엔진관리 세트선물 찐감동~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불스원 Love My Car Awards 선정! 불스원 엔진관리 세트선물 찐감동~

2020년 12월의 끝자락에 저를 놀라게 했던 댓글 하나! 저의 포스팅 리뷰를 보고 12월 불스원 Love My Car Awards 콘텐츠로 써도 되겠냐는 불스원 SNS채널 운영팀의 댓글..+ㅁ+ 개인적으로 이런 리뷰 선정이 처음이라서 두근두근! 열심히 포스팅 하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0^!! 꺄오!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제가 포스팅했던 글은 이겁니다. 사실 불스원이 차량관리제품인데, 저는 사실 새로 산 가죽소파에 사용하려고 알아보다가 불스원 가죽클리너와 가죽로션을 구매 했었거든요; 뭐 차량도 가죽시트니까 겸사겸사ㅎㅎ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저희집 소파를 한샘 유로405브리로 교체후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가죽소파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nagada1000.tistory.com

리뷰선정 선물로 보내주신 불스원 엔진관리세트가 몇일 전 집으로 배송이 되었어요! 기쁜 마음으로 바로 언박싱!!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포장박스에 스티커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예요? '자동차가 좋아할 거예요' 반대편에는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라는 문구도 센스 있어요ㅎㅎ 이 스티커 만드신 분 최소 꽃보다남자 보셨던 분일 듯?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선물을 개봉해보고 저 완전 찐감동 먹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엔진관리세트인 줄 알았는데, 제품스티커마다 제 이름이 딱!!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저를 위한 맞춤세트인거죠~!! 대박+ㅁ+)b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이름은 가렸지만, 불스원샷에 이렇게 대문짝만한게 제 이름을 넣어주셨어요~ 뒷면은 더 감동ㅎ 제 차가 Q3인데 거기에 맞춰서 차종과 이름, 설명서까지 하나씩 다 제작 하셨더라구요!!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사용방법도 얼마나 센스가 있는지ㅋㅋ '당장 뛰쳐나가 사랑의 총알을 쏘며 기쁨을 만끽한 후 잠시 진정하고 주유구를 여세요'ㅋㅋ 반드시 콧노래를 흥얼거리면서 고마운 마음으로 주입해야 합니다ㅎㅎ 완전 불스원SNS운영팀 센스쟁이들 일잘 하시는 분들만 모이신 듯!!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이건 엔진코팅제인데요. 마찬가지로 제 이름을 크게 새겨서 이건 뭐 어디내놔도 잃어버릴 일 없을 듯 같네요. 완전 그냥 제 거임!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엔진코팅제는 엔진소음 감소, 엔진노후화 방지, 승차감 향상, 엔진출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차를 산 지 5년이 넘어서 연식도 조금 느껴지고 슬슬 필요했던 참인데 정말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엔진코팅제 사용방법도 마찬가지로 콧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주입해야 됩니다 ㅋㅋ 정말 이거 처음 읽고 한참동안 빵 터졌었네요ㅎ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주유구 스티커와 메시지까지! 주유구 스티커도 디젤에 맞춰서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요즘엔 메시지 하나만 써서 스캔해서 똑같이 보내거나, 그냥 컴퓨터로 인쇄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건 직접 쓰신거더라구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손글씨 오랜만에 보니까 더 감동이었어요~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불스원 리뷰를 쓸 수 있게 해준 우리 소파와 함께... ㅎㅎ 차량 없었으면 어쩔 뻔; 생각지도 못한 리뷰 선정에 선물까지!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ㅎ 이름까지 붙여주신 건 정말 깜짝 서프라이즈 찐감동♡ 이상 불스원 선물자랑 리뷰였습니다~히히

아래는 불스원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리뷰입니다. 제 리뷰 말고도 다른 분들의 리뷰나 불스원에서 제공하는 차량관리 팁 등 다양한 정보가 많으니까 자세히 보시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blog.bullsone.com/2526

 

Love My Car Awards 불스원 엔진관리세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