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및 장단점 후기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라는 제품입니다. 

 

코로나가 퍼진 이후 면역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닥터 그린폴리스 효능과 제가 직접 먹어본 장단점에 대해서 얘기해볼까 합니다. 

 

 

 

 

닥터 프로폴리스에는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프로폴리스 - 항산화 및 구강 항균작용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

 

비타민A - 피부와 점막형성 및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D -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

 

 

 

 

엄청난 영양정보..ㅎㄷㄷ 눈아프네요ㅎㅎ

닥터 그린프로폴리스의 가장 중요한 성분 중 하나는 바로 프로폴리스 원액인데요.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나무의 수액이나 밀랍, 꽃의 화분 등에 침과 효소를 섞어 자신들의 생존과 벌집을 방어하기 위해 만드는 물질.

프로폴리스를 벌집 안에 발라서 각종 해충과 병균,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스스로를 보호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벌들이 함께 모여살면 세균의 번식이 쉬울 수 밖에 없는데, 항상 무균상태로 유지되는 이유가 바로 이 천연항생물질인 프로폴리스 때문입니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3만5만여마리의 꿀벌들의 벌집에서 1년에 걸쳐 100~200g밖에 채집되지 않는 귀한 물질이며,

플라보노이드,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유기산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프로폴리스의 주요 효능은 항산화, 면연력강화, 항염입니다.  

 

 

 

 

 

닥터 그린폴리스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세 통이 나란히 들어가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안쪽에도 성분에 대해 적혀있고, 선물용으로도 좋을만큼 깔끔한 패키지입니다. 

 

 

 

 

 

닥터프로폴리스 먹는 방법은 1일 1회 2캡슐을 '씹어서' 드시면 됩니다.

포스팅 아래 부분에 캡슐사진이 따로 있지만, 캡슐이 말랑말랑해서 쉽게 터트릴 수 있습니다. 

캡슐을 터트리면, 안에서 원액 같은 것이 터져 나오는데요.

그 원액을 입 안에서 혀로 코팅이 되도록 골고루 묻혀주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입 속은 몸 안으로 세균이 침투하기 전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가장 먼저 받아들이는 세균감염의 통로이기 때문인데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서로 대화를 하거나 말을 하면서 노출 되듯이,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는 입 안을 무균에 가까운 상태로 만들어서 세균침입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통이 한 손에 잡히는 크기입니다. 

한 통에 캡슐이 60개씩 총 180캡슐 구성이고, 총 3개월분입니다.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프로폴리스와 호주 프로폴리스가 품질도 좋고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닥터 그린폴리스에는 브라질산과 호주산 두 개다 포함이 되어 있어요.

좋은 게 두 개 다 들어가 있으니 왠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닥터 그린폴리스는 식후나 공복이나 어느 때에 섭취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아이들도 음식을 씹을 수 있는 나이 정도라면 섭취해도 문제가 없으며, 다만 양을 2-3일에 1개씩으로 조절할 필요는 있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또한 크게 없지만, 프로폴리스에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에 따라서는 속이 더부룩하거나, 위장장애, 소화불량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확인해보고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후기 

 

브라질산 호주산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품질이 좋은 프로폴리스를 섭취할 수 있고, 또 물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 프로폴리스가 좋다 해서 프로폴리스원액 스프레이를 사서 입 안에 뿌린 적이 있는데 기침이 막 났었거든요. 

스프레이에 비하면 훨씬 간편합니다! 

 

그리고 캡슐을 터트리면 민트? 박하향이 화하게 나는데, 어떤 분은 솔의눈 향이라고도 표현 하시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약간의 거부감이 있긴 했지만, 지금은 익숙해져서 먹는데 부담감은 없고 상쾌한 느낌이예요^^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를 섭취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입안 볼 안쪽에 상처가 있었는데 조금 빨리 아문 듯한 느낌입니다.

다른 효능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이럴 때마다 정말 내 몸에게 좋은지 물어보고 싶네요ㅋㅋㅋ  

 

그리고, 통이 세 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내용물만 보면 한 통으로 만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60캡슐이 통에 그렇게 꽉 차있지는 않더라구요~ 

과대포장은 나쁜 것입니다! ㅎㅎ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생각하고 계신다면,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구강항균작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후기였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