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TOP5 - 선물하기 좋은 향 추천

 

 

 

 

조말론 향수 선물할 때 어떤 걸 사야할 지, 어떤 향이 잘 어울릴지 고민되시죠?

조말론 향수는 여러가지 세련되고 우아한 향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인기순위나 해외여행 갈 때 면세점 추천 순위에서도 빠지지 않을 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조말론은 1994년 런던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로서, 그 날의 기분과 감성, 계절,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한 향수가 있어서 어떤 향을 골라야 할 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조말론 향수 베스트 인기순위를 알아보고, 향에 대한 설명도 함께 있으니 조말론 향수 선택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BEST5

 

5위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의 매력은 진하게 풍기는 꽃향과 달콤한 과즙향의 조화입니다.

작약, 카네이션, 자스민, 장미가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에 달콤한 향이 한방울 들어간 느낌입니다. 

섬유유연제나 비누의 은은한 꽃향보다는 마치 꽃집에 있는 듯 진한 생화의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평소 식물의 푸른향과 생화향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진한 생화향 향수의 끝판왕"

 

"꽃이 가득한 꽃집에 달콤한 한 스푼 추가한 향"

 

 

 

4위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프레쉬한 공기, 청명하고 푸른 바다향을 연상시키는 향입니다. 

일반적인 조말론 향수들은 플로럴 계열이 많은데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는 은은하면서도 청순한 향이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조말론의 조향사가 실제로 청명한 바다의 풍경을 떠올리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플로럴 계열을 모두 배제했다고 하네요. 

 

" 활기가 넘치고 즐거움이 느껴지는 향"

 

" 반짝이는 푸른빛의 바다가 떠오르는 향"

 

 

 

 

3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한마디로 비누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 익은 서양 배와 화이트 프리지아꽃 향기가 조화로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우리가 흔히 쓰는 샴푸나 바디워시 향과 가장 유사합니다. 

향수를 뿌리면 마치 방금 샤워한 듯한 착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플로럴 계열이라 여성에게 잘 맞긴 하지만, 댄디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남자에게도 은근히 잘 어울릴 듯한 향입니다. 

 

" 비누나 바디워시처럼 샤워하고 싶은 향"

 

" 맡으면 기분 좋아지는 향"

 

 

 

2위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향입니다. 

실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조말론의 인기향이었던 블랙베리 앤 베이를 제치고 남자들의 압도적인 투표수가 나온 제품이기도 합니다.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는 달콤한 복숭아향와 상큼한 자몽향, 매혹적인 아카시아 허니향의 조화로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향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상큼달달하고 사랑스러운 향"

 

"남자의 본능을 일깨우는 향" 

 

 

 

1위 블랙베리 앤 베이

 

블랙베리 앤 베이는 너무나 유명하죠. 

상큼한 블랙베이 과즙과 프레쉬한 월계수잎, 무게감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시더우드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향이라 호불호없이 사랑받는 향이며, 남녀를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 향수입니다. 

 

"상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

 

"호불호없이 누구나 한번쯤 관심 가질만한 향"

 

 

 

 

5위부터 1위까지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향이 있으셨나요^^? 

 

향수는 자신이 뿌렸을 때 기분전환과 자신에 대한 만족감을 주고, 또 만나는 상대방의 마음도 설레게 할 수 있는 마법같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조말론 향수 구입하실 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아무리 좋은 향이라도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이나 백화점에서 꼭 시향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