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어몽 어스 투명닉 공백닉 이름없애기

어몽 어스 투명닉 공백닉 이름없애기

요즘 핫한 게임 어몽 어스는 협동과 배신이 난무하며 전략을 짜고 상대를 속이는 게임이다 보니 캐릭터 상단에 있는 이름이 없거나 투명할 경우 좀 더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어몽 어스 투명닉 설정방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어몽 어스 캐릭터 설정시 닉네임 없애는 방법을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어몽 어스 투명닉 방법

어몽 어스를 실행하면 기본적인 설정을 하고나면, Enter Name이라고 이름을 설정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어몽 어스 캐릭터 이름 없애기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쉽게 설정이 가능한 1가지 방법과 PC에서 설정가능한 방법 1가지입니다.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1. 모바일 - u+1363 유니코드

스마트폰에서 구글 검색창에 u+1363을 검색해서 제일 위에 나오는 "  " U+3164 Hangul Filler Unicode...  링크를 클릭합니다. 중간에 회색 사각형으로 된 공백이 하나 보입니다. 그 부분을 손가락으로 꾹 몇 초동안 누르고 있으면 복사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복사를 눌러서 유니코드를 복사해 줍니다. 

 

 

다시 어몽 어스 게임화면으로 돌아와서 입력창을 꾹 누르면 붙여넣기 메뉴가 뜹니다. 붙여넣기를 클릭하면 투명한 유니코드가 삽입되어 커서가 한 칸 밀리게 됩니다. 이제 확인키를 누르면 어몽 어스 투명닉이 설정됩니다. 

 

2.  PC - 특수문자 활용 

메모장을 열어서 키보드에서 ㄱ을 입력한 뒤, 한자 키를 누르면 특수문자표가 나옵니다. 1을 눌러 첫번째에 있는 빈 칸을 입력해 주세요. 그 다음 빈 칸을 복사한 뒤 어몽 어스 이름 입력창에 넣어주면 투명닉이 설정됩니다. 

 

어몽 어스 이름 없애기 방법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몽 어스 최소 4명에서 10명까지 플레이어들이 전략을 짜고 도망치고 잡으면서 하는 게임인 만큼 바위나 특수한 곳에 숨었을 때 닉네임 때문에 꼬리가 잡히거나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닉네임 지우기 설정으로 인해서 캐릭터도 들키지 않으면서 좀 더 유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몽 어스 앱 자체에 투명하게 설정하는 부분이 패치가 아직 안되어 있어서 이런 방법이 가능한 것 같으니 업데이트가 되기 전에 얼른 공백닉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