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패치랩 부작용 다이어트효과 사용법

 

패치랩 부작용 다이어트효과 사용법

다이어트 패치랩

요즘 다이어트를 위한 식품 및 다이어트 보조제 등 정말 다양한 상품이 많습니다. 패치랩은 힘들게 운동을 하거나 식단조절을 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신체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정확한 패치랩 부작용과 사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랩 원리

패치랩은 패치의 영영분을 피부 속으로 직접적으로 흡수 시켜주며, 기존 다이어트 보조제에 비해 흡수율을 4배나 높여 다이어트 효과를 높여주는 신개념 다이어트제품입니다.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어떻게 영양분이 흡수가 될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흔히 우리가 귀 밑에 붙이는 멀미약이나 금연 니코틴 패치를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패치랩 성분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패치랩의 성분은 바로 가르시니아와 클로로겐산입니다.

1. 가르시니아의 열매 껍질에 있는 HCA(하이드록시시트릭산)이 우리 몸의 지방을 만드는 효소를 차단하여 탄수화물 섭취시 지방산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2. 클로로겐산은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으로, 커피콩에 착색된 색깔의 원인이 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클로로겐산은 체지방 변화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며, 우리 몸에 유해한 과산화지질 및 콜레스테롤 생성억제, 항산화작용, 함암작용을 합니다.

3. 패치랩의 폴리페놀 성분은 커피나 녹차 등에도 많이 함유가 된 성분이기는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챙겨 먹으려고 하면 번거로울 수 있는데, 패치랩은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4. 패치랩은 FDA 승인은 물론, 중금속 실험, 피부자극 테스트 등 신체에 유해할 수 있는 검증 테스트에서도 인증을 받고 통과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패치랩 사용법

1. 다이어트 패치랩 슬림패치를 붙이는 부위는 어깨, 등, 팔뚝, 허벅지를 추천합니다. 너무 굴곡이 많은 부위에 패치랩을 붙이면 움직이면서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널찍하고 쉽게 붙일 수 있는 부위가 좋습니다.  

2. 다이어트패치랩을 붙이실 때는 가급적 원하는 부위에 한 번에 붙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접착력이 좋은 편이지만, 한번 떨어지고 나서 다시 붙이면 접착력이 떨어져 다시 떨어지기가 쉽습니다. 

 

3. 패치랩 슬림패치의 권장시간은 6시간입니다. 6시간 이상 붙이는 것을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시간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패치랩 부작용

1. 패치랩 슬림패치 사용시간은 6시간이며, 권장시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시간 이후로는 다이어트효과를 보기가 어려우며, 피부 상태에 따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상처가 있거나 피부 트러블이 있는 곳에 붙이면, 부어오름이나 가려움 등 패치랩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상처가 없는 곳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3. 가르시니아 성분은 심장, 간, 신장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있으니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임산부나 출산 후 모유수유 중인 분도 사용금지입니다. 

4. 폴리페놀은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패치랩을 오래 붙이시는 것보다 먼저 짧은 시간 동안 테스트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패치랩에는 가르시니아 하루 권장량에 맞게 1일 1개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빠른 체중감량을 위해 무리해서 여러 개 사용하시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사용해 봤을 때 붙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까 정말 신기했던 제품입니다. 

패치랩 자체 만으로 눈에 보이는 체중감소 효과를 얻는다기 보다는, 음식을 섭취했을 때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조제 역할로서,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