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저희집 소파를 한샘 유로405브리로 교체후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가죽소파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천연가죽관리법과 가죽크리너,가죽로션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리클라이너추천 - 한샘 유로405브리 3인용소파 후기

안녕하세요. 9월쯤에 새로운 소파를 구매했는데 바빠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서야 소파리뷰를 올리네요~ 원래 사용하던 제품이 리바트 제품이었는데, 한 6년 정도 사용하다 보니 가죽이 헤지고 볼

nagada1000.tistory.com

비싼 돈 들여서 새로 산 소파를 오랫동안 쓰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겁니다. 

실제로 가죽소파같은 경우 사실 내구성의 문제보다는 가죽이 헤지거나 벗겨져서 버리는 경우가 많잖아요?

저희 집의 이전 소파도 앉는 부분의 가죽이 너무 헤지고 보기 싫어서 교체한 경우였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천연로션

그런데 그거 알고 계시나요?

천연가죽은 원래 동물의 피부이기 때문에, 사람 피부와 똑같이 관리해줘야 한다는 사실! 

사람 피부도 더러울 때 씻어주고, 로션을 발라줘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듯이, 천연가죽 또한 똑같이 관리가 필요합니다.  

 

 

간혹 가죽은 이미 가공을 거쳤으니까 별도의 관리가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수 하지만, 가공을 거쳤다 하더라라도 기본적으로 우리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러움을 그대로 두면 얼룩이 남거나 더 빠르게 손상이 되고, 수분이 부족하면 갈라짐 등이 일어나게 됩니다. 

 

천연소파를 깨끗하게 새 것처럼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 천연가죽 크리너와 로션입니다. 

천연가죽 뿐만 아니라, 인조가죽, 자동차의 가죽시트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클리너

가죽 위에 음식을 쏟았을 경우, 대충 휴지로만 닦아내면 얼룩이 질 수 있고, 먼지가 많이 쌓였을 때도 제대로 닦아주지 않으면 오히려 가죽표면에 끼여서 더 지저분해보이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때는 좋은 천연가죽 크리너로 오염물을 부드럽고 확실하게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클리너는 천연가죽의 오염물을 깨끗하게 손상없이 제거해주고, 가죽의 갈라짐이나 노화를 방지해서 반질반질하게 항상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 

천연가죽이 건조한 환경에 오랫동안 노출이 되면 가죽이 갈라지거나 굳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가죽도 사람피부와 유사하기 때문에 보습이 제대로 안되면 훨씬 더 빨리 이러한 노화현상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리놀린 등의 천연성분으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가죽을 보호해주며, 가죽의 갈라짐이나 딱딱하게 굳는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가죽 원래의 색상유지와 질감유지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와 로션 사용방법 

천연가죽크리너가죽소파에 오염물이 묻었을 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먼지가 끼었을 때 부드러운 천이나 스펀지에 가죽크리너를 묻힌 뒤 가죽표면에 얇게 펴발라주면 됩니다.  

 

천연가죽로션정확하게 정해진 주기는 없지만, 1~2주에 한번씩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좋습니다. 

크리너와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천에 로션을 묻힌 뒤에 가죽의 결을 따라서 펴발라 주시면 됩니다. 

 

두 제품 다 사용했을 때 소파 가죽에 흡수도 잘되고 빨리 말라서 몇 분 후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은은한 향이 있어 더욱 기분좋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로션을 소파에 바른 뒤 전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큰 차이는 아니지만, 바르기 전에 비해 바른 후의 가죽이 더욱 부드럽고 광택이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만져보면 가죽의 거칠음이 확실히 덜느껴지고 반짝반짝 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미리 알았다면 좀 더 가죽소파관리를 잘 할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듭니다. 

새로 구입한 소파는 천연가죽크리너와 로션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