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공개 및 PIN번호 주소설정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제가 애드고시에 통과하고 광고를 단지 지금 딱 19일차인데요.

광고단지 한 달도 안된 여리고 여린 블린이...ㅠㅠ ㅋㅋ 

오늘 Gmail로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한 통 왔습니다.

 

 

 

 

 

 

오잉? 이것은 수익 10달러 이상이 되면 받는다는 구글의 애드센스 지급금 우편물!! 

구글 애드센스는 일정수익 이상이 되면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우편물로 PIN번호를 보내주는데, 받은 PIN 번호를 애드센스 사이트에 등록을 해야 정상적인 수익금 지급이 됩니다.

지급금액은 $100이상이 되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날이 오다니! 감격스럽네요 ㅠㅠㅠㅠ

 

 

 

 

 

그런데 이상한 건 저는 아직 10달러가 안 되는데...

PIN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수취인 주소로 발송을 했다고??

저는 주소를 입력한 기억이 없는데 어디로 보냈다는거지?

혹시 이상한 데로 막 보낸 건 아닌가 싶어서 당황스러웠어요. 

 

 

얼른 애드센스 페이지로 들어가보니..

 

 

 

 

 

상단에 빨간박스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서 지급보류라네요. 휴, 다행이다..

오늘 받은 메일은 대상자가 되었을 때 보내는 자동발송메일인가 봅니다.

 

 

 

 

그럼 PIN번호를 받기 위해서 주소지를 설정하는 방법은..?

 

 

 

 

1. 구글 애드센스 왼쪽 메뉴에 보시면 지급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2. 아래에 설정이라는 부분이 보이실 거예요.  설정관리 클릭해 주세요.

 

 

 

 

 

3. 결제 프로필에 이름 및 주소 클릭하시면 도시와 주소,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작성하실 때 언어는 하나로 통일해야 합니다. 한국어로 다 적어도 상관 없습니다~ 

 

 

 

 

 


 

 

주소 입력은 끝났으니 이제 PIN번호가 무사히 도착하기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아무튼, 제가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한 지 19일차에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제 애드센스 수익 금액을 공개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총 $9.71 !! 

아직 10달러 안됐습니다 ㅋㅋㅋ 

계산해보니 하루 평균 $0.5 정도 벌었네요. 

 

 

 

 

사실 저는 혼자서 이래저래 테스트 해보고 삽질하는 편이다 보니 딱히 비교할만한 대상도 없어서 잘하고 있는건지 못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저랑 비슷하게 시작하셨거나, 대략 이 때쯤에 이 금액이 정상적인 건지 아시는 분들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아주 작고 소중한 커피값 2잔 정도의 애드센스 수익이지만, 어쨌든 수익이 생겼다는 사실이 기쁘네요. 

아직 19일 밖에 안됐으니 앞으로 $90, $900가 될 때까지 또 열심히 화이팅 해야겠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