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GS25편의점 호빵 삼성카드 행사중~ 꿀씨앗호빵,피자호빵 후기

 

 

 

 

안녕하세요!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면 생각나는 그 이름..

호호~ 불어먹는 겨울간식 호빵인데요.

오랜만에 GS25편의점에 들렀다가 삼립호빵1+1 행사중이어서 냉큼 집어왔답니다^^

 

 

지에스편의점에서 행사 중인 호빵은 단팥호빵, 야채호빵, 허쉬초콜렛호빵, 피자호빵, 꿀씨앗호빵 등이 있는데요.

아무거나 교차 선택 가능합니다. 

단, 1+1혜택을 받으려면 삼성카드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 중에서 제가 구입한 호빵은 피자호빵꿀씨앗호빵!!

겨울이 오긴 오나 봅니다~ 진열대에 전시된 호빵이 이렇게 반가울 줄이야^^

어릴때는 자주 먹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잘 먹어본 기억이 없는 것 같네요ㅎ

꿀씨앗호빵은 처음 봤는데 제가 꿀씨앗호떡을 엄청 좋아해서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삼립호빵의 피자호빵은 발효미종 알찬피자로 쫀득하고 속이 꽉찬 피자호빵이예요!

제가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빵, 피자호빵도 좋아해요 ㅎㅎ 

 

뒷면에 보면 삼립호빵 맛있기 먹기 팁이 있어요! 

추억의 밥솥에 넣어도 되고, 보온밥솥도 좋죠~

저희 집에서는 주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데, 에어프라이어도 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은 호빵 표면에 기름을 살짝 발라 160도에서 10분간 구워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구운 호빵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돌린 호빵맛도 궁금하네요^^  

 

 

 

 

삼립 꿀씨앗호빵의 성분을 보니 사양벌꿀을 비롯해 해바라기씨앗, 호박씨앗 등이 들어가 있어요. 

피자호빵은 4개인데, 꿀씨앗호빵은 3개입이네요. 왜죠?ㅠㅠ 

 

꿀씨앗호빵 뒷면에 산돌과 함께하는 삼립호빵 50주년 서체도 소개하고 있어요. 

삼립호빵체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빵빵해 보이는 것이 귀여운 글씨체예요^^

Sandoll삼립호빵체는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 '산돌구름'이나 SPC삼립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호빵을 전자렌지에 돌려볼까요~??

노란색이 피자호빵, 베이지색이 꿀씨앗호빵입니다. 

피자호빵 2개, 꿀씨앗호빵 2개를 접시에 놓아주고,,, 원래 뒷면 설명서에는 호빵이 건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랩을 씌우거나 젖은 면포를 덮어주라 하지만 귀찮은 관계로 물을 살짝 뿌려줬어요ㅎ 

호빵 4개는 전자렌지 1000W 기준 1분 10초 돌리면 됩니다! 

 

 

 

 

오오.. 치즈도 막 늘어나고, 속이 꽉차있는 것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피자호빵은 정말 딱 피자맛이예요! 

피자소스와 치즈, 각종 야채들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맛! 

 

 

 

 

 

꿀씨앗호빵은 열자마자 각종 씨앗들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인데요. 

반으로 쪼개자마자 은은한 계피향꿀향이 확 퍼진답니다! 

씨앗호떡 속의 필링과 똑같은 맛이예요^^ 

 

그리고 빵 부분이 피자호빵에 비해서는.. 딱딱한 건 아니고, 약간 거칠다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피자호빵보다 꿀씨앗호빵은 좀 더 많이 씹어야 돼요 ㅎㅎ 

그래도 정말 씨앗호떡만큼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달달하고 맛있어요!

이번 해 겨울간식은 꿀씨앗호빵인가요..? ㅋㅋ 

 

그리고 계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완전 추천~ 

씨앗호떡을 그대로 재현하다니,, 삼립호빵이 열일하는군요ㅋㅋㅋ  

 

 

제가 갔던 지에스편의점에서는 정확한 행사 날짜가 안 적혀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10월말까지 행사하는 것 같아요. 

GS25편의점에서 1+1행사할 때 삼성카드 들고 달려가서 호빵 득템하세요^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