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남자골프장갑&골프모자추천

 

 

 

 

남자골프장갑추천&남자골프모자추천

라이언 골프장갑 + 라이언 골프모자 

 

 

골프는 모름지기 필드룩이 중요한 법!

요즘 골프브랜드도 많아지고, 골프패션도 다양해졌는데요.  

이번에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남성골프장갑과 골프모자를 구입했어요. 

택배박스부터 귀염귀염해요 ㅎㅎ 

애네들은 머리가 무거워서 골프 못할 거 같은데.. ㅋㅋ 

암튼 도착하자마자 바로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라이언 골프장갑추천

먼저 라이언 골프장갑부터 보여드릴게요. 

제품명은 스윙남성한손장갑_라이언 이구요. 

골프채를 잡고 스윙을 날릴 때 미끄러지지 않게 도와주는 장갑이예요. 

 

 

손등 위에 큼지막한 라이언이 딱!  

푸른 필드 위에서 라운딩을 할 때 라이언이 정말 한 눈에 띄겠죠?

골프장갑이라는 게 연습하거나 스크린 골프할 때는 아무거나 막 껴도, 날씨좋은 날 필드 나갈 때는 요런 거 해줘야 됩니다! ㅋㅋ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골프장갑을 착용해 보았는데요. 

소재가 폴리에스터80%, 폴리우레탄20%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끈하니 촉감도 부드럽네요. 

구입한 사이즈는 22호이고, 적당히 신축성도 있고 짱짱하니 손에 잘 맞습니다.

 

간혹 골프장갑을 고를 때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골프장갑 사이즈표 참고하셔서 손가락의 길이와 둘레를 재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골프장갑은 채가 미끄러지지 않게 딱 맞게 착용하셔야 합니다.

여자골프장갑은 보통 18호~22호, 남자골프장갑은 22호~26호까지 있습니다. 

손등의 라이언 부분은 찍찍이로 뗐다가 손등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귀여우면서도 포인트가 있어서 라운딩도 더 즐겁게 할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라이언 골프모자추천

이번엔 라이언 골프캡모자를 보여드릴게요! 

비닐에 예쁘게 포장되어 배송 되었어요. 

흰색 바닥이라 잘 안보이지만, 비닐에 보면 라이언이 골프하는 만화가 그려져 있어요ㅎ

 

 

깨끗하고 화사한 느낌의 라이언 골프모자!

라이언골프장갑과 동일한 라이언 얼굴이 왕만하게 들어가 있어요ㅎㅎ

 

 

모자 자체는 일반 캡모자와 동일하구요. 

사이즈는 57구매했어요. 머리가 보통크기인데, 딱 맞는 느낌입니다.  

모자 안쪽에도 카카오프렌즈 골프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혹시 머리에 안 맞더라도 뒷부분에 찍찍이로 편하게 사이즈 조절 가능해요~ 

캐릭터를 보고 산게 제일 큰 이유지만, 생각보다 소재도 좋고 깔끔하게 나와서 맘에 들어요! 

 

 

라이언골프모자와 라이언골프장갑! 

두 개 딱 깔맞춤해서 입고 라운딩 나갔더니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 ㅎㅎ

그런데 완전 새하얀 흰색이라 때탈까봐 조금 무섭긴 하네요.. 

그래도 필드룩은 포기할 수 없죠+ㅁ+!! 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골프장갑과 골프모자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