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영양제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고 관절건강 지키세요!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고 관절건강 지키세요!

 

 

관절보궁 소개

우리가 살아가면서 건강만큼 정말 중요한 게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함께 노화되는 관절건강을 지키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저희 아버지께서도 오랜시간 일을 하시니까 무릎관절과 허리통증을 호소하시고, 저희 어머니는 요리와 각종 집안일로 인해 손가락마디의 통증과 팔에 무리가 오시더라구요.  

 

 

 

 

 

 

 

오랜시간 한 자세를 한다거나,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관절사이의 연골이 닳게 되고, 관절을 지켜주는 주변근육량이 줄어들고 약해지면서 관절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게 되는 것인데요.

 

최근에 관절보궁이라는 관절건강식품이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아모르파티로 제 2의 화려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연자씨도 자신이 무대에서 공연을 할 때 관절보궁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연자의 에너지 넘치는 관절 회춘의 비결!

관절보궁은 두가지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로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입니다.

 

관절보궁 보 

관절보궁 보의 주원료가 되는 MSM은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액상으로 되어 있으며, 하루에 2포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인체조직 중 관절, 뼈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연골, 인대를 구성하는 물질로 연골건강관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고령화와 스포츠활동인구 증가로 인해 관절이 아프거나, 연골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실제로 MSM을 섭취한 사람들은 관절의 불편함과 관절통증, 관절이상 증세가 감소되거나 개선되었다는 것을 실험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궁

관절보궁 궁을 섭취할 때는 관절보궁 보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보궁 궁의 효능은 근육 및 신경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칼슘부족 및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알약형태로 되어 있으며, 하루에 2포씩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는 NAG인데, 연골의 구성성분이 되는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이 연골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NAG는 초유에도 들어있는 성분으로, 체내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기 때문에 체내 활성도나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관절보궁 궁을 섭취 후 관절의 불편성, 계단을 오르내리는 능력, 보행능력들이 상승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의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저희 부모님이 생각나서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가격정보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관절보궁은 회사 정책상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후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구매나 상담 전에 검색을 통해 대략적인 금액을 알아보았는데요.

아래 캡쳐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절보궁 실제후기 모음

관절보궁을 드신 분들의 후기담을 모아보았습니다. 

가격이 꽤 나가는 만큼 효과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손가락 마디가 아파서 밤에 잠을 못 잘 정도였는데, 관절보궁 덕분에 설거지하기가 훨씬 수월해요"

 

" 먹은 지 3달정도 됐는데, 확실히 운동을 하거나 등산을 할 때, 무릎이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 아직 복용한 지 얼마되지 않아 확실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무릎에서 소리나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 처음에는 솔직히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데, 가격값 합니다! 그전에 먹던 관절약보다 훨씬 좋아요. 추천합니다." 

 

 

 

 

 

 

관절건강 지키는 방법 

관절건강은 약도 중요하지만,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래의 관절건강 지키기로 항상 활기찬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1. 관절에 무리가 가는 쪼그러앉기나 양반다리 자세는 되도록 피해주세요!  

2. 몸무게가 많이 나갈수록 허리와 무릎에 압력이 가해지는 만큼 항상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무리한 유산소 운동보다는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고, 항상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등산은 관절에 무리가 많이 가는 운동으므로, 적절한 장비를 사용해 관절의 부담을 줄여주세요.

5. 관절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