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왕타칫솔 후기 - 내돈내산 인생칫솔!

 

 

 

왕타칫솔 내돈내산 후기

이것은 인생칫솔! 

 

우연히 보게 된 백선생 왕타칫솔 광고!! 

한번만 써보면 빠져드는 양치의 신세계...?

처음에는 양치가 그냥 양치지.. 신세계라고 할만한 게 있나 생각했어요. 

그리고 제가 큰 칫솔은 이가 구석구석 잘 안닦이는 느낌이라서 잘 사용 안하는데..

뭐에 홀린건지 저도 모르게 구매버튼을 눌렀어요.

 

알록달록한 파스텔 색상의 대왕칫솔 왕타칫솔!!

드디어 도착~ 

근데.. ㅋㅋㅋ 칫솔 헤드가 진짜 커요ㅎㅎ

처음에 보면 이게 칫솔인가 싶을 정도예요.  

첫 느낌은 마치 말이나 곰처럼 큰 동물들 양치시킬 때? 쓸 것 같은 느낌의 칫솔이었어요ㅋㅋ 

 

 

 

 

 

 

'과연 이 칫솔이 내 입에 다 들어갈 것인가' 라는 생각과 '양치가 잘 될 것인가' 혼란 속에서 첫 사용! 

처음에는 너무 크니까 정말 너무 생소한 느낌이었는데, 몇 일 쓰다보니 이게 왠 걸? 진짜 양치가 빨리 끝나요! 

한번에 많은 양의 치아를 닦아주니까 엄청 열심히 칫솔질할 필요가 없어요. 

다른 칫솔에 비해 3분의 1정도의 힘과 시간만 들여도 양치가 되는 효율적인 칫솔이랄까??

 

 

처음에는 약간 무식하게 큰 느낌이라서 흔한 일회용 칫솔처럼 생각했었는데요. 

칫솔모도 좋아서 양치도 시원하게 잘 돼요!  

왕타칫솔은 일반칫솔에 비해서 풍성한 미세모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잇몸에 부담이 없고,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헤드의 크기가 큰데도 생각보다 입안 구석구석 잘 닦인답니다. 

 

 

일반칫솔과 왕타칫솔 헤드 크기를 비교해봤는데요. 

한 눈에 비교해봐도 왕타칫솔이 훨씬 더 크죠?

일반칫솔이 어린이 칫솔처럼 보여요 ㅎㅎ

길이도 일반칫솔의 1.5배 정도는 더 길어요~ 

 

 

왕타칫솔은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왕타칫솔 기본형 -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본형

왕타칫솔 숯모 블랙 - 칫솔모가 더 두껍고 탄력있음

왕타칫솔 골드 - 잇몸이 약하거나 관리가 필요한 치아

미니사이즈 왕타칫솔 - 기본형에 비해 작은 3.5cm헤드(기본형은 4cm)

 

 

 

 

 

 

큰 게 아무래도 좀 부담스럽거나 특히 입이 작다 하시는 분은 미니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요.

색깔도 알록달록하니 여러 개 있어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왕타칫솔은 BTS정국칫솔, 차은우칫솔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양치하는 모습을 찍었는데 칫솔이 왕타칫솔~

연예인들에게도 유명한 칫솔이었네요ㅎㅎ 

 

 

백선생 왕타칫솔은 우연히 샀다가 맘에 들어 정착하게 된 첫 인생칫솔입니다ㅎ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저는 쓰던 왕타칫솔을 다 써서 일반칫솔을 잠시 사용한 적이 있는데 양치하는 것 같은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헤드가 너무 작게 느껴져서 뭔가 양치를 더 많이 해야할 것 같고, 하고나서도 성에 차지않는 듯한 느낌?! 

제가 이렇게 큰 대왕칫솔을 사용하게 될줄은 저도 몰랐어요ㅋㅋㅋ

시원하고 개운하게 양치하고 싶다면 백선생 왕타칫솔 강추합니다^^*

이상 왕타칫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