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크린토피아 운동화가격표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운동화 가격표 확인하기

 

집에 세탁기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

바로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 창업자 이범택회장의 사업 비전입니다. 

크린토피아는 1992년부터 세탁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벌써 29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최고의 세탁업체로서 국내의 세탁 문화를 빠르게 바꾸고 있습니다. 

바른 세탁과 좋은 세정액 사용을 고집하며, 더 좋은 세탁을 위한 크리닝 스쿨을 운영하며, 친환경 시스템까지 도입하면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크린토피아입니다.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서비스

매일매일 신는 운동화를 비롯한 신발의 오염과 냄새, 게다가 세균과 악취까지 득실득실~ 

요즘은 운동화 소재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중요하다 보니 예쁘고 깔끔하게 세탁이 되어야 하는데, 집에서 하면 괜히 망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특히 흰 운동화 같은 경우, 집에서 세탁하면 때가 제대로 잘 빠지지 않을 뿐더러 요즘처럼 베란다가 없는 집이 많은 상황에서는 말리기도 애매합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찌든 때와 오염은 전문기술로 말끔하게 처리하고, 탈취가공, 항진균처리는 물론 최대한 수축되지 않도록 맞춤건조로 새 것같은 운동화를 만들어 줍니다. 

크린토피아 운동화 가격표

1) 일반운동화 3,900원~

일반 운동화는 기본적으로 물세탁으로 진행되며, 등산화 같은 다른 종류의 운동화는 가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운동화를 붙인 본드접착제가 녹아버려서 운동화가 분리될 수 있기 때문에 물세탁만 가능하며, 물빠짐이나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는 천연가죽소재, 명품신발의 경우 특수세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 구두(가죽,단화)

원칙적으로 구두는 세탁을 하지 않지만, 세탁을 원하는 경우에는 물세탁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특수약품을 사용하여, 물빠짐과 경화를 최소하시키고, 자연건조하여 광택을 냅니다. 

3) 어그부츠

-천연어그부츠(소) 20,000원
-천연어그부츠(중) 25,000원
-천연어그부츠(대) 30,000원

-인조어그부츠(소) 8,600원
-인조어그부츠(중) 10,800원
-인조어그부츠(대) 12,900원

* 복원서비스 15000원

 

천연어그부츠 복원서비스는 겨울 제설작업에 사용된 염화칼슘으로 인해 딱딱해지고 수축된 가죽을 복원하는 서비스이며, 색상복원은 어렵고 외형복원은 70~80% 이상 복원이 가능합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평일 09:30 ~ 20:00 

토요일 10:00 ~ 18:00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셀프빨래방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의 경우 24시간 운영매장도 있으니 각 매장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는 휴무이기 때문에 세탁물을 맡기실 때나 찾으실 때, 매장에 날짜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린토피아 할인정보

1. 매주 수요일 크리닝데이 할인

크린토피아에서는 매주 수요일 크리닝데이에 7%의 세탁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트매장은 목요일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 따라 일부품목은 할인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크린토피아 스탬프 서비스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당 스탬프1개씩 지급되며, 12개가 모으면 3,000원 세탁쿠폰이 자동발급됩니다. 

6개월이후 스탬프 자동소멸되며, 크리닝데이에는 스탬프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3. 생일 할인

생일등록을 하면, 생일기준으로 앞뒤 15일 내에 연 1회 20%할인이 가능합니다.

생일 전후에 가격대가 높은 가죽제품이나 명품의류, 이불세탁 등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