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경남제약 침향환 후기 가격(부모님환갑선물추천)

 

 

경남제약 침향환 후기 가격(부모님환갑선물추천) 

부모님 환갑 때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드시면서 건강에 대한 걱정이 가장 많으신 듯해서 경남제약 침향환을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경남침환환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경남침향환

경남침향환은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에서 나온 침향환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약회사인데다 침향 15%함유 제품이고, 삼성화재 생산물책임보험에도 가입이 되어있어 더욱 안심하고 선택했습니다. 침향환을 구매하면 선물백도 함께 증정해 줍니다. 

 

경남침향환은 패키지가 부모님환갑선물로도 딱 알맞게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열어보면 한지 재질의 속지가 덮혀 있습니다. 속지를 열면 품질보증서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남침향환

제가 구입한 제품은 경남침향환 60환입니다. 가격은 최저가 검색으로 약 13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총 60개의 침향환이 골드 재질의 통에 하나씩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여행을 가거나 외출할 때도 가볍게 들고가기 좋습니다.   

 

부모님께서도 환갑선물로 침향환 받으시고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귀한 재료들로 만든거라 건강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은 상품인거 같습니다. 

경남침향환

침향물 속에 가라앉는 향나무라는 뜻으로 나무에 상처가 났을 때, 나무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되는 수지(진액)가 굳어진 것을 오랜 세월동안 숙성시킨 것입니다. 세계 3대 향 중 하나로 불리며, 성질은 열이 나고, 맛은 매우며, 쓰고 독은 없습니다. 

침향은 예로부터 쉽게 얻기 힘든 귀한 약재라고 합니다. 경남제약 침향환에는 인도네시아산 침향나무수지가 침착된 최고급 침향이 15%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밖에 사양벌꿀, 녹용, 홈삼농축액, 밀크씨슬추출물 등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경남제약 침향환은 연로하신 부모님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공부하는 수험생들,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 등모든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세종대왕이 건강관리를 할 때 침향을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는 것을 보면 오랜 세월동안 사랑 받아온 약재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경남침향환을 하나 꺼내어 개봉해 봤습니다. 작은 금색통을 열면 금색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환이라는 것은 재료들을 가루내어 동글동글 하게 빚은 것으로, 흔히 공진단이나 우황청심환 같은 것을 말합니다. 

 

비닐을 뜯었더니 마치 초콜릿 볼같은 모습입니다. 약재를 빚어놓은 거라서 냄새는 쓴 한약 냄새와 비슷하게 납니다. 

경남침향환 효능

1. 침향은 차가운 기운은 머리로 올려주고, 뜨거운 기운은 위장과 아래로 내려가도록 해서 우리 몸 전체의 순환이 원활하도록 돕는 기능을 합니다. 

 

2. 침향의 아가스피롤이라는 성분은 신경안정효과가 뛰어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 위를 따뜻하게 만들어 만성 위염, 더부룩함, 메스꺼움 등 소화기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4. 침향의 베타셀리넨 성분이 신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5. 침향은 뇌중풍과 뇌경색, 치매, 당뇨, 간질에도 도움이 됩니다. 

침향환은 하루에 1개씩 씹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부모님께서 하나씩 드시고 다 먹은 침향환은 이렇게 빈 통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뒤집어서 넣어 놓으셨습니다^^ 먹고 바로 버리셔도 되고 이렇게 뒤집어 놓으면 어느 것이 빈 통인지 헷갈릴 일이 없습니다. 

 

침향은 부작용이 없는 약재라서 특별히 섭취를 금지해야 하는 체질은 없으며, 다만 과량 섭취시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니 정해진 양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와의 상담 후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경남침향환 후기

요즘 몸에 좋은 건강환이나 건강식품들이 참 많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괜찮을까 고민했었는데 부모님께 경남침향환을 환갑선물로 드리고 좋아하시는 것을 보니 선물하기를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영양제도 몇 개만 골라도 10만원대가 훌쩍 넘어가는데, 부모님 선물로 어떤 걸 해야할까 고민하신다면 몸에 좋은 귀한약재로 만든 침향환은 괜찮은 가격대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몸이 허하거나 건강을 챙겨야 할 때 구입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