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영양제

딥트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솔직후기 5kg감량! 다이어트효과대박!

딥트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썸네일
딥트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솔직후기

딥트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솔직구매후기 다이어트효과 대박!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겨울동안 포동포동하게 찌워놓은 군살들을 정리해야 하지만, 운동은 언제나 쉽지가 않죠. 그런데 딥트3일 슈퍼패스트와 스트롱을 먹으면 살이 쭉쭉 빠진다고?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 본 딥트3일 슈퍼패스트스트롱 후기와 효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딥트3일 구매

처음에 딥트3일을 처음 봤을 때 정채연 다이어트, 차희 다이어트? SNS대란템으로 여기저기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때까지만 해도 수많은 다이어트보조제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무심하게 넘겼었어요. 그런데 제 주변에서 딥트3일로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귀가 솔깃해 지더라구요. 귀가 팔랑팔랑ㅎㅎ

딥트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판매이미지

그래서 딥트3일 스트롱 2주+2주치와 슈퍼패스트 3일분 구성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스트롱만 살까하다가 수퍼패스트와 함께 복용하는 게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이야기할게요. 그 전에 먼저 딥트3일에 과연 어떤 성분이 체중감량을 도와주는 걸까요? 

딥트3일 스트롱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가르시니아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나무의 과일인 가르시니아의 열매껍질에 유독 HCA가 높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HCA탄수화물 섭취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과일이라 효과가 있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생활성 기능 1등급을 받아 이미 다이어트효과가 입증된 안전한 성분이예요.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의 대부분은 밥이나 빵, 국수와 같은 탄수화물인 경우가 많죠? 그래서 딥트3일도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서 탄수화물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 같아요. 

2) 차전자피

차전자피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평소 변비가 있거나 장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은 식이섬유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텐데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나빠진 장환경을 바꿔주는 식이섬유는 현대 사회에서 우리 몸에 감장 중요한 제 6의 영양소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차전자피의 경우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물 분자와 만나면 40배로 팽창하며, 밥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 밖에도 장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변비예방 및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딥트3일 슈퍼패스트

딥트3일 슈퍼패스트 성분 종류

1) 유산균 사균체

딥트3일 수퍼패스트에는 다양한 식물성 유산균을 비롯해 프락토올리고당, 말토덱스트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2) 새싹보리 

10일 정도 자란 보리새싹을 갈아낸 것이 새싹보리 분말이며, 철분칼슘, 사포나린, 폴리페놀, 루테올린,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히비스커스 

향긋하고 새콤한 히비스커스는 이집트 여심 클레오파트라가 즐겨마친 차로도 유명합니다.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HCA, 칼륨, 구연산, 비타민A, C, 안토시아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딥트3일 후기 및 효과

딥트3일 스트롱 1포딥트3일 슈퍼패스트 1포

딥트3일 먹는 방법은 다른 후기나 사이트에 잘 나와 있으니 패스하고, 간략하게 딥트3일 결론을 내리자면 슈퍼패스트가 역시 이름대로 슈퍼패스트합니다.

 

스트롱도 효과는 있는데, 엄청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긴 어려웠고, 먹다보니 포만감이 들고 입맛이 없어지는 느낌은 들었어요.

 

슈퍼패스트는 정말 뭔가 빠르게 쑥쑥 비워내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배변활동이 그렇게 왕성해질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그냥 다 내보냅니다ㅋㅋ

 

온갖 더러운 것들과 노폐물, 붓기도 쭉쭉 빠집니다. 그런데 빨리 비워낸 만큼 요요도 잘 올 것 같고 장기복용은 비추해요. 왜 3일치만 구성되어 있는 지 알 것 같아요.

딥트3일 스트롱과 슈퍼패스트딥트3일 스트롱

그리고 슈퍼패스트는 아침에만 밥을 먹고, 점심, 저녁을 슈퍼패스트만 마시도록 되어 있는데, 이렇게 3일이면 살이 안 빠질 수가 없겠다 싶긴 합니다. 현재 스트롱 1주 정도 먹다가 더 빨리 빼고 싶은 욕심에 슈퍼패스트 3일까지 했더니 현재 5kg정도 감량했어요ㅎㅎ

 

결론은 평소 관리할 때 식단과 운동하면서 스트롱으로 관리하고, 진짜 중요한 일 이전에 급하게 빼거나 마지막에 쥐어짤 때(?) 치트키로 슈퍼패스트를 복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딱히 부작용은 없었던 편인데요. 딥트3일 먹을 때 물을 엄청 많이 먹어줘야 효과가 좋다 그래서 너무 많이 마셨더니 화장실도 너무 자주 가게 되고, 장운동과 배변활동도 원활해져서 밖에 있으면 살짝 불안해질 때가 있었어요. 

 

딥트3일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때마다 할인행사나 1+1이벤트도 많이 하니까 다이어트 관심있는 분들은 가장 쌀 때 확인하셔서 구매하세요.

딥트3일 복용하고 몸무게가 빠져서 좋긴 한데, 슈퍼패스트는 솔직히 다시하라고 하면 진짜 괴로울 것 같아요. 그래도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가 오면 또 구매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ㅠ 정말 미치도록 살을 빼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딥트3일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먹을 거 다 먹으면서 딥트3일만 믿으면 절대 안 빠집니다. 드시는 동안에는 식단조절도 철저하게 해주셔야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패치랩부작용과 다이어트 효과?

표준 몸무게계산기로 내 체질량확인

서트푸드 다이어트(아델다이어트전후)

 

내가 가입한 사이트 모두 조회하기

카톡 QR체크인 1초만에 하는법

내 통신비 미환급금이 있다고?

728x90